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메이플 시럽으로 맛을 낸 ‘올가 유기농 콘플레이크’ 2종 출시

올가홀푸드, 메이플 시럽으로 맛을 낸 ‘올가 유기농 콘플레이크’ 2종 출시

- 유기농 옥수수에 메이플 시럽을 넣어 만든 프리미엄 콘플레이크
- 트랜스지방 Zero, 합성첨가물 No, 달콤한 맛 UP!

온 가족 영양만점 식사대용식으로 손색이 없는 프리미엄 콘플레이크가 나왔다.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국산 유기농 옥수수에 과일, 견과류,천연 메이플 시럽을 넣어 만든 ‘올가 유기농 콘플레이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유기농 콘플레이크’는 총 2종으로 ‘메이플 시럽으로 달콤함을 더한 유기농 콘플레이크(300g/8,300), ‘아몬드의 고소함과 메이플 시럽의 달콤함을 더한 콘플레이크(300g/8,500)’다. 

‘올가 유기농 콘플레이크’는 국산 유기 옥수수에 아몬드, 코코넛 등의 다양한 견과류와 유기 크랜베리 등의 과일을 넣어 만든 담백한 시리얼이다. 설탕 함량을 줄이고 천연 메이플 시럽과 쌀 조청으로 단맛을 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기름에 튀기는 유탕 처리를 하지 않고 오븐에 직접 구워 트랜스지방이 전혀 없이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양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저염·저당의 원재료만을 사용했다.

‘올가 유기농 콘플레이크’ 2종은 올가의 모든 제품과 동일하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 합성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다. 

올가홀푸드 송상민 MD는 “‘올가 유기농 콘플레이크’는 엄선된 유기 원재료에 천연감미료인 메이플 시럽과 쌀 조청으로 단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시리얼 제품”이라며 “식사를 따로 챙길 수 없는 바쁜 아침 시간에 우유나 두유, 요구르트 등과 함께 먹거나 아이스크림, 팥빙수 등에 토핑으로 올려 가족 영양간식으로 활용하기 좋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