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 론칭

올가홀푸드, 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 론칭

 - 어린이 영양 밸런스를 위한 안전한 친환경 먹거리, 생활용품으로 구성
- 영양, 안전, 아토피 예방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올가홀푸드가 품질 보증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가 어린이 전용 친환경 키즈 브랜드를 선보였다.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 어린이 전용 먹거리와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는 친환경 키즈 브랜드 ‘올가 (ORGA Mom)’을 론칭했다고 24 밝혔다.

 ‘올가 맘’은 올가에서 취급하는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가운데서도 영양, 안전, 아토피 예방에 도움이 되고 올가가 품질을 보증하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올가 맘’은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내 올가 매장에서 지난 18일 첫 운영을 시작했으며 별도의 매대를 구성, 해당 제품에는 ‘올가 맘’ 전용 스티커가 부착된다.

 ‘올가 맘’의 슬로건은 ‘엄마 사랑은 3Up, 7Down’이다.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 식이섬유, 단백질 3가지 영양성분은 보강하고 비만을 유발하거나 자극적인 입맛을 길들일 수 있는 열,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나트륨, 당류 7가지 영양성분 함량은 낮춘 제품들만 선정, 판매하겠다는 올가의 약속이다. 합성첨가물 무첨가 원칙은 기본이다.

 ‘올가 맘’ 먹거리 제품은 아이들의 영양과 안전 측면을 중심으로 제품을 선정했으며 ‘올가 안전 플러스’, ‘올가 영양 플러스’ 2개로 나눠진다. ‘올가 안전 플러스’는 과실음료, 스낵, 쿠키, 버터, 두유, 카레, , 소시지 80여가지 제품이며 ‘올가 영양 플러스’는 고형 이유식과 분유, 우유 30여가지 제품이다.

 ‘올가 맘’ 생활용품은 아이들의 아토피 예방 측면에서 제품을 선정했으며 ‘올가맘 굿바이 아토피’로 구분된다. 천연 소재 젖병과 유기농 면으로 만든 배냇저고리, 물티슈, 기저귀 친환경 유아용품과 학용품, 완구 같은 어린이 전용 생활용품 70 가지 제품이다. ‘올가 맘’ 생활용품들은 합성방부제, 알코올, 인공향료, 석유계 계면활성제, 파라벤 합성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들로 아토피 피부염이나 알레르기 질환으로 고생하는 어린이들에게 좋다.

 올가홀푸드 마케팅실 김미영 실장은 “어린이 먹거리 생활용품에 대한 안전의식이 날로 높아지면서 보다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제품을 선택하기 원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친환경 제품 가운데서도 어린이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만을 엄선해 ‘올가 맘’ 브랜드로 구성하게 됐다”며 “상반기 180여가지 상품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기준에 부합하는 올가 PB 상품을 더욱 보강해 연말까지 2,000여개 상품을 ‘올가 맘’ 브랜드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