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국내산 ‘이유식용 다짐 대구살’ 출시

올가홀푸드, 국내산 ‘이유식용 다짐 대구살’ 출시

- 이력 추적이 가능한 국내산 대구살로 만든 프리미엄 이유식 재료
- HACCP 기준에 맞는 위생 설비에서 가공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1회분(30g)씩 낱개 포장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국내산 대구살을 곱게 다져 만든 ‘이유식용 다짐 대구살’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이유식용 다짐 대구살(120g/12,900원)’은 생산에서 유통까지 이력 추적이 가능한 국내산 대구살만을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HACCP 조건에 부합하는 위생적인 시설에서 가공하여 식품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유식용 다짐 대구살’은 대구의 지방이 적고 부드러운 흰 살 부위만을 선별해 만들어 찹쌀, 야채 등과 함께 요리하면 유아를 위한 건강 이유식이 완성된다. 또한, 하나씩 뜯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회분(30g)씩 낱개 포장했을 뿐 아니라 안의 내용물을 볼 수 있도록 투명한 용기를 사용해 포장했다. 

올가 신선식품팀 조태현 팀장은 “대표적인 흰 살 생선인 대구는 살이 많고 소화가 잘될 뿐 아니라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 이유식 재료로 많이 쓰이는 식재료 중 하나”라며 “’이유식용 다짐 대구살’과 불린 찹쌀, 배추, 옥수수를 넣어 끓이면 고영양이 필요한 성장기 아기를 위한 좋은 이유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유식용 다짐 대구살’은 올가 전국 매장(080-596-0086)과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