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식품,
건강간편식 밥요리 ‘소불고기 필라프’ 출시

- 소불고기, 야채, 쌀을 불고기 육수로 볶아낸 밥에 모짜렐라 치즈가 녹아든 고소한 밥요리
- 가마솥 직화방식, 개별급속냉동 공정으로 밥알이 고슬고슬하며 찰진 밥맛
- 별도 조리 없이 전자레인지에 4분간 데우면 완성

풀무원이 전자레인지에 4분만 데우면 봄철 입맛을 돋울 수 있는 건강간편식 ‘소불고기 필라프’를 내놓았다. 

풀무원식품은 소불고기, 신선한 6가지 生야채, 불고기 육수로 볶은 밥에 모짜렐라 치즈를 녹여 고소한 맛을 더한 ‘소불고기 필라프(5,400원/2인분, 400g)’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소불고기 필라프’는 냉동제품으로 고슬고슬하게 볶은 볶음밥과 달리 호주산 소불고기와 새송이 버섯, 양배추, 청피망 등 신선한 6가지 生야채, 쌀, 불고기 육수 등의 재료를 함께 넣어 저어가며 익혀 밥알이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양조간장, 콩, 양파 등으로 만든 특별 불고기 육수를 사용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했다. 

‘필라프(pilaff)’는 기름이나 버터에 야채, 고기를 볶고 쌀과 육수를 함께 넣고 조리하는 터키의 쌀요리 중 하나로 ‘필라우(pilau)’로 불리기도 한다. 

‘소불고기 필라프’는 넓고 기름진 땅으로 알려진 김제평야에서 계약재배로 기른 도정한지 7일 이내의 국산 쌀을 사용했다. 또한 가마솥 직화방식으로 쪄낸 후 밥알 한알한알을 개별급속냉동공정을 거쳐 밥알이 고슬고슬하고 찰진 밥맛을 낸다. 

풀무원식품 RM사업담당 제갈지윤 PM(Product Manager)은 “’소불고기 필라프’는 새 학기 적응으로 입맛 없는 어린이와 직장인 등 남녀노소에게 입맛 돋우는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좋다”며 “앞으로도 간편하게 영양 섭취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건강 콘셉트의 다양한 퓨전 요리밥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안미희 2014.04.10 16:0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맛있는 한끼식사로 사랑 받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