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요원 ‘e-fresh 11기’ 모집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요원 ‘e-fresh 11기’ 모집

- 12월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거주 주부와 미혼여성 대상 300명 모집
- 2014년 1월~6월까지 제품 및 식생활에 대한 의견 제시 등 온라인 통한 다양한 활동
-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이샵’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풀무원식품은 12월 4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 모니터요원 ‘e-fresh(이하 이프레쉬) 11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프레쉬’로 선발되면 풀무원 제품 및 식생활에 대한 설문조사, 신제품 아이디어 제공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2014년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이며,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이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풀무원 공장견학,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지원자격은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고 바른먹거리에 관심 많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20세~49세의 주부 및 20세~35세 미혼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다른 식품 회사에 종사하거나 과거 풀무원 이프레쉬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면 선발대상에서 제외된다.

총 300명을 모집하며, 지망 희망자는 오는 12월 25일까지 풀무원 e-fresh 홈페이지(http://efresh.pulmuone.co.kr) 내 ‘efresh신청’에서 지원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12월 3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가 문의사항은 풀무원 e-fresh 담당자 이메일(hjkimak@pulmuone.co.kr)로 보내면 된다.  

풀무원식품 마케팅팀 김현진씨는 “’풀무원 이프레쉬’는 고객과 기업을 이어주는 소통창구로 신제품과 바른먹거리에 대한 값진 아이디어를 많이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부모니터, 미혼여성, 취업주부 등과 함께 온라인을 통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