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41기 주부모니터 모집

풀무원, 41기 주부모니터 모집

- 12월3일부터 7일간 서울,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만 25~49세 전업주부 대상 모집
- 2014년 1월부터 6개월 동안 신제품 아이디어, 평가 등 다양한 활동
- 소정의 활동비 및 자사 제품, 공장견학 체험 기회 제공

풀무원식품은 12월 3일부터 9일까지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에 다양하고 참신한 의견을 나눌 ‘41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풀무원의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풀무원의 신제품 아이디어, 평가와 식품 정보 교류, 풀무원 광고 모니터링 등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다양한 활동을 한다. 활동기간은 2014년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이며, 매월 2회 서울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풀무원 본사에서 열리는 정기모임에 참석해야 한다.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소정의 활동비와 풀무원 제품이 제공되며 신청자에 한해 풀무원 공장을 견학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준다. 

지원 자격은 풀무원 제품과 바른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서울,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만 25세부터 49세의 주부다. 단, 응모자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및 다른 식품회사와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현재 타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하는 주부와 과거 풀무원 주부모니터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면 선발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망 희망자는 오는 12월 9일까지 풀무원 홈페이지(www.pulmuone.co.kr) 내 ‘사이버 홍보실’ 코너 공지사항에서 ‘주부모니터 지원서’와 ‘개인정보 동의서’를 내려 받은 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scchoic@pulmuone.co.kr)로 보내면 된다. 선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된다.

풀무원은 주부모니터 모집 외에도 미혼여성, 취업주부, e-fresh 온라인 모니터 등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담은 제품을 만들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