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올가 PB 100대 상품 특별전’ 열어

올가홀푸드, ‘올가 PB 100대 상품 특별전’ 열어

-  11월22일부터 10일간 올가 PB(Private brand) 상품 최대 50% 할인
-  상품 개발 아이디어 공모전과 행운의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11월 22일부터 12월 1일까지 10일간 ‘올가 PB 100대 상품 특별전(이하 올가 특별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올가 특별전’에서는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친환경 신선, 가공식품, 건강식품 등 100가지 대표 PB(Private Brand, 올가 자체 개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샵인샵,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은 ‘발아 참깨로 만든 참기름’(300ml)과 ‘유기농 오곡밥 햇반’(3입) 등을 15% 할인 판매하며, ‘무항생제 사골곰탕’(1.2kg)은 25%, ‘유자차’(550g)는 20%, ‘친환경 양배추’(통)는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냉동 볶음밥과 만두 3종, 팝콘, 무항생제 육포 등은 ‘2+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인 ‘풀비타(Fullvita)’ 제품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올가는 이번 특별전 기간 동안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영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올가 제품으로 구성된 ‘올가 행운의 박스’를 증정한다. 

고객 대상 상품 개발 아이디어 공모전 ‘올가 신상품을 제안해 주세요’도 연다. 직영점에 마련된 ‘상품개발 추천서’에 신상품 아이디어를 적어 접수하면 내부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명에게는 올가 30만원 상품교환권을, 아이디어상 2명에게는 올가 10만원 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올가홀푸드 마케팅팀 김민자 팀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올가 PB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고 다양한 할인, 증정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면서 “특히 상품개발과정에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 니즈가 반영된 ‘맞춤형 상품’ 확대에 더욱 치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가 PB상품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원재료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최소한의 가공과정으로 식품 고유의 맛과 영양을 보존하고 있다. 또한, 엄격한 올가의 상품취급기준을 준수하여 화학첨가물은 물론 잔류농약, 중금속, GMO 검사 등 여러 차례에 걸친 품질 확인 분석으로 안전성을 검증하고 있다. 현재 약 450여개의 올가 PB상품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