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최대 30% 할인 ‘추석 알뜰 선물대전’ 열어

- 명절 시즌 인기 제품부터 건강기능식품, 가공식품 선물 세트 등 다양

- 오는 9 8일까지 누구나 경품에 100% 당첨되는 ‘추석 선물 이벤트’ 진행

 

풀무원은 한가위를 맞아 다음달 13일까지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에서 다양한 풀무원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추석 알뜰 선물대전’에는 명절시즌 인기 제품인 친환경 김과 낭장망 멸치, 국내 생산량 1%의 토판염 등으로 구성된 ‘풀무원 인기식품 세트’를 비롯해 1만원대부터 30만원대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녹즙 등의 건강 선물세트, 올가홀푸드의 천연조미료, 차 등의 가공식품 선물세트까지 푸짐하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98일까지 풀무원이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이용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추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부여 받은 주문번호를 기재하고 홍삼, 비타민, 토판염, 김 등으로 구성된 경품선물세트 6종 중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에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3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특히 풀무원은 온라인상에서 추석 선물을 가격대와 주제별로 비교하며 볼 수 있도록 추석선물전용 e-카다로그를 제작해 고객이 더욱 쉽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임윤춘 풀무원 이샵사업팀장은 “올해 고물가 부담을 고려해 품목별로 최대 30% 할인하는 등 알뜰한 중저가 제품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선물을 구성했다”며 “추석을 맞아 풀무원의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제품으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건강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추석 선물세트 구입은 풀무원고객만족센터 전화(080-022-0085)로도 상담 및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1.09.02 14:0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