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막바지 썸머 시즌 깜짝 이벤트

풀무원, 막바지 썸머 시즌 깜짝 이벤트

- 휴가 떠나지 못한 직장인을 위한 워터파크 이용권, 건강선물세트 등 경품 이벤트 다양

- 사무실로 직접 아이스 디저트 보내주는 ‘오피스 어텍’ 이벤트도 호응 높아

 

풀무원식품이 미처 휴가를 떠나지 못한 직장인들을 위해 워터파크 이용권, 건강음료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와 사무실로 직접 시원한 먹거리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18일 풀무원식품에 따르면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에서 여름맞이 룰렛 이벤트 ‘여름아 부탁해’ 를 8 31일까지 진행한다. 상품 구매 후 부여받은 온라인 주문번호를 넣는 룰렛 게임을 통해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입장권(1 2) 100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건강음료 ‘흑마늘의 힘과 석류사랑’ 선물 세트( 10) 20, 소야밀크 플레인 선물 세트(190ml, 24) 20, 올바른 핫도그 세트(10) 20명 등 총 60명에게 행운의 경품이 주어진다.

 

풀무원의 프리미엄 아이스디저트 ‘스노우앤(Snow&)’은 여름 맞이 오피스 어텍(Office Attack) 이벤트인 ‘친구야! 내가 한 턱 쏜다’ 를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휴가도 가지 못하고 무더위 속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남편이나 동료, 친구를 위해 스노우앤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로 당첨자 20명에게는 각각 스노우앤 10박스(120)가 실린 냉동차량이 회사로 깜짝 방문한다. 자신의 블로그에 스노우앤 관련 시식평과 소개글을 풀무원이샵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응모가 된다.

 

임윤춘 풀무원 이샵사업팀장은 “여름휴가 시즌이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지만 미처 휴가를 떠나지 못한 직장인들을 위해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이색적인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 이샵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