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이씨엠디, 오수휴게소 ‘설맞이 이벤트’ 진행

풀무원 이씨엠디, 오수휴게소 ‘설맞이 이벤트’ 진행
- 순천~완주 고속도로 구간에 위치한 오수휴게소에서 이용객 대상 이벤트 열어
- 치즈 만들기, 민속놀이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행사 기획

풀무원 계열 이씨엠디가 설 명절을 맞아 고속도로 이용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 권혁희)는 자사가 운영 중인 전라북도 임실군 소재의 오수휴게소에서 설 연휴 기간 휴게소 이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5일에는 임실치즈를 활용한 ‘임실N치즈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순천-완주 고속도로 오수휴게소는 임실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임실N치즈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휴게소 이용객들은 이곳에서 임실 지역 청정 원유를 활용한 임실치즈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으며 치즈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요리도 시식해 볼 수 있다. 또, 임실군 농가에서 생산한 약 40여 종의 치즈 식품과 치즈 관련 제품으로 구성한 설 선물 세트도 구입 가능하다. 

본격적인 귀성이 시작되는 오는 6일에는 휴게소에 들러 잠시 쉬면서 즐길 수 있도록 달떡, 송편 등 전통 명절 음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설 연휴 기간인 5일부터 10일까지 ‘민속놀이 체험’을 진행한다.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놀이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씨엠디 휴게소 사업본부 안병철 본부장은 “민족 대명절인 설에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및 먹거리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객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일조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씨엠디는 지난해 1월 26일 전라북도 임실군과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3자 간 고속도로 휴게소 내 임실N치즈 판매 및 홍보활동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으로 임실N치즈 상시 이벤트 운영 및 제품 홍보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