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액티브 140’ 출시

“당당하고 활기찬 액티브 시니어 라이프를 위해”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액티브 140’ 출시
- 관절, 뼈, 근육,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4종 복합건강기능식품
- 강황추출물 인체시험으로 관절통증, 관절강직성 개선 확인
- 새송이 버섯과 전칠삼추출물, 가시오가피 3종을 복합한 프리미엄급 부원료 함유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www.pulmuoneha.com)가 140개의 관절 건강을 챙겨주는 4종 복합건강기능식품 ‘액티브 140’을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그린체 ‘액티브 140’은 강황추출물, 테아닌, 마그네슘과 망간이 주원료이다. 강황추출물은 인체시험을 통해 1일 1,000mg을 42일 섭취 시 관절마찰음 86.2% 감소하고, 관절삼출물 100%, 관절불편함은 83.3%나 감소함을 확인했다. 

주원료 중 하나인 마그네슘은 뼈와 뼈 사이의 근육과 신경의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며, 망간은 뼈 형성과 항산화 기능을 한다. 이 밖에도 테아닌은 녹차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부원료는 1,500여 종의 허브류 가운데 선별한 자연 원료로 만든 새송이버섯과 전칠삼 가시오가피복합추출물, 계란 흰자에 함유된 129개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효소 리소짐, N-아세틸글루코사민과 패각분말, 소화를 돕는 알파아밀라아제혼합분말로 풀무원식문화연구소의 노하우로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풀무원건강생활 김미현 제품매니저(PM)는 “50대 이상 소비자 1천명을 대상으로 건강고민을 조사한 결과 ‘관절, 뼈, 잇몸, 숙면’ 순으로 응답했다”며 “당당한 시니어를 맞이하고 싶은 분들이 간편하게 섭취함으로써 자신감 있고 활력 있는 삶을 도와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1일 2회, 1회 3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60일분(180정X2병) 20만원. 전국 그린체 가맹점 및 헬스어드바이저(Health Adviso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