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DIY 피자세트 ‘올바른 피자만들기’ 2종 출시

풀무원, DIY 피자세트 ‘올바른 피자만들기’ 2종 출시
- 도우, 치즈, 소스를 한번에 담아 간편하게 토마토·고르곤졸라 또띠아 피자 완성
- 합성팽창제를 넣지 않은 또띠아, 유화제를 넣지 않는 100% 자연치즈 사용

풀무원이 간편하게 만들어 먹는 DIY 피자세트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손쉽게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올바른 피자만들기’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바른 피자만들기’는 토마토와 고르곤졸라 2종으로 또띠아, 치즈, 소스를 한번에 담아 별도의 재료 구입 없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합성팽창제 대신 우유와 통밀로 식감을 살린 ‘풀무원 올바른 우유 또띠아’와 유화제를 넣지 않은 ‘100% 자연치즈’, 원료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풀무원에서 관리한 특제소스를 사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를 맛볼 수 있다.

‘올바른 토마토 피자만들기(2회분/5,600원)’는 우유 또띠아에 상큼한 토마토 소스, 고소하고 쫄깃한 모짜렐라 자연치즈로 구성돼 있다. 취향에 따라 고기, 소시지, 피망, 버섯, 양파 등 냉장고 속 재료들을 넣으면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씬피자가 완성된다.

‘올바른 고르곤졸라 피자만들기(2회분/6,100원)’는 우유 또띠아에 고소한 고르곤졸라 소스와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들어있다. 또한 국산 꿀로 만든 허니소스가 별첨돼 있어 달콤하고 고소한 고르곤졸라 피자를 즐길 수 있다.

‘올바른 피자만들기’는 또띠아를 도우(dough)로 만들었기 때문에 한 판에 300kcal 정도의 열량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또한 오븐 외에도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 집에서는 물론 캠핑장 등 밖에서도 손쉽게 피자를 만들고 즐길 수 있다. 또한 구성품 별로 분리형 용기를 사용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박성재 PM(Product Manager)은 “브리또와 같은 간편식 소비가 점점 늘고, 최근 쿠킹 열풍에 힘입어 DIY 피자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바른 피자만들기’는 가벼운 식사, 간식 대용으로 손색이 없고 직접 음식을 만들어 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1인 가구 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