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속을 꽉 채운 왕교자 만두 ‘푸짐한 만두’ 출시

풀무원, 속을 꽉 채운 왕교자 만두 ‘푸짐한 만두’ 출시 
- 일반 교자만두 대비 2배 크기, 국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채소로 만두 속을 가득 채운 교자 왕만두
- 군만두, 찐만두, 만둣국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어린이 간식 및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어

풀무원이 속까지 꽉 채운 왕교자 만두를 선보였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든든한 크기와 꽉 찬 속까지 왕만두를 닮은 푸짐한 만두(이하 푸짐한 만두/3,980원, 440g)’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푸짐한 만두’는 일반 교자 만두보다 2배 이상 크게 빚어 하나만 먹어도 속이 든든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 주먹만 한 큰 크기에 만두소가 꽉 차 있어 어린이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여름철 시원한 냉면과 함께 푸짐하게 즐기기에도 그만이다.

‘푸짐한 만두’의 만두소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부추, 양파, 양배추 등 신선한 재료로 가득 채워졌다.. 
또한 교자만두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찜통에 6분간 찌거나 끓는 물에 5분만 넣기만 하면 맛있는 만두가 완성된다. 군만두로 즐기려면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8분간 구우면 된다. 

풀무원식품 만두 담당 박혜상 PM(Product Manager)은 “’푸짐한 만두’는 만두 속을 가득 채우고 크기를 키워 평소 교자만두를 즐겨 했지만 다소 아쉬운 부분을 느끼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형 제품으로 교자만두를 왕만두처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애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