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44기 주부모니터’ 모집

풀무원, ‘44기 주부모니터’ 모집
- 6월1일~11일까지 서울〮경기 지역 만 25~49세 자녀가 있는 전업주부 모집
- 2015년 7월부터 12월까지 총6개월 활동, 풀무원 제품 체험 및 평가, 정보 교류 등의 활동
- 소정의 활동비, 풀무원 제품 제공, 공장견학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 주어져
     
풀무원이 제품 개발에 참신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낼 주부들을 모집한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6월 1일부터 11일까지 풀무원 제품 개발에 다양한 의견을 나눌 ‘44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풀무원과 식품에 관심이 많고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전업주부이다. 단, 서울〮경기 지역 거주자로 응모자 또는 가족이 풀무원 및 다른 식품회사와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또한 현재 타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 중이거나 과거 풀무원 주부모니터로 활동한 경험이 있을 경우 선발 대상에서 제외된다. 

희망자는 풀무원 홈페이지((www.pulmuone.co.kr)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 받은 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mjyoo@pulmuone.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후 합격자에 한해 오는 6월 26일 2차 면접 심사를 진행, 최종 합격자를 선정하게 되며 선정 결과는 개별 통보된다. 

44기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2015년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총 6개월 동안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서울 강남구 수서동 풀무원 본사에서 매월 2회 열리는 정기모임에 참석해 풀무원 제품 평가, 식품시장 정보 교류, 풀무원 광고 및 웹진 모니터링 등 풀무원 제품과 마케팅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다. 주부모니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풀무원 제품이 제공되며, 풀무원 공장 견학 기회와 다양한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풀무원 홈페이지(www.pulmuo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주부모니터 담당자는 “주부는 제품의 주요 구매자로서 실생활에 적용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 제품 개선과 신제품 개발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며 “풀무원은 주부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 군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 완성도 높은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