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어린이를 위한 ‘올가맘 유기 우유’ 출시

올가홀푸드, 어린이를 위한 ‘올가맘 유기 우유’ 출시
- 국내 최초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 전북 고창에서 유기낙농으로 자란 젖소 원유 사용
- 초고온에서 멸균한 원유를 무균 팩에 포장해 상온에서도 보관 가능
- 18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100% 국산 유기농 원유로 만든 어린이를 위한 ‘올가맘 유기 우유(200ml*6입/6,800원)’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가맘 유기 우유’는 국내 최초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의 넓은 초지에서 항생제, 항균제 등 화학 비료가 첨가되지 않은 유기농 사료만을 먹고 자란 젖소의 원유를 사용했다.
이 원유를 132~150℃의 고온에서 2~4초 동안 멸균처리 후 무균 팩에 포장하여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고 야외활동 시에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올가 직영점과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올가 SIS(Shop In Shop) 매장에서 오는 18일까지 6입팩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의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가운데서도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된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브랜드이다. 

올가 가공식품팀 이상민 담당은 “‘올가맘 유기 우유’는 청정 환경에서 자란 젖소의 100% 유기농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으로 영양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이 된다”며 “영유아 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간식으로 추천하다”고 전했다. 

‘올가맘 유기 가공 우유’는 올가 전국 매장(080-596-0086)과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