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풀비타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 출시

올가홀푸드, ‘풀비타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 출시
- 제주에서 기른 유기농산물 함유한 발효건강진액
-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 넣어 발효시킨 ‘양배추알로에 발효액’ 더해 영양소 체내 흡수 높여
- 오는 31일까지, 출시 기념 15% 할인 및 무료 시음포 증정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제주산(産) 유기농산물에 ‘양배추알로에 발효액’을 더한 발효건강진액 ‘풀비타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100ml*30포/38,000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풀비타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은 100% 제주산(産) 유기농산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그리스의 철학자이자 수학자인 피타고라스가 건강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언급한 양배추, 적채(붉은 양배추), 브로콜리 등의 십자화과(꽃이 십자가 모양으로 생긴 식물) 채소와 비타민 A, C가 풍부한 당근, 알로에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또한, 풀무원이 특허 받은 식물성 유산균을 넣고 하루 동안 발효시켜 만든 ‘양배추알로에 발효액’을 더해, 주원료가 갖고 있는 영양성분의 체내 흡수를 높였다.

이외에도 원료를 함께 갈지 않고 종류별로 따로 갈아 넣어, 채소 및 과일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풀비타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한 세트당 1포를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올가 H&B(Health & Beauty)팀 최애자 팀장은 “양배추는 건강 증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지만 특유의 비릿한 맛과 냄새 때문에 섭취하기 힘든 채소다”라면서, “‘풀비타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은 매일 보충하기 어려운 채소 및 과일의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아침시간 간편하게 영양소를 보충하고자 하는 직장인과 청소년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풀비타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