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홈파티용 생수프 2종 출시

풀무원, 홈파티용 생수프 2종 출시

-  양송이크림, 브로컬리치즈 등 2종, 2만개 세트 한정 출시
-  대형마트, 주요 백화점, 풀무원 온라인쇼핑몰에서 소진시까지 판매
-  맛이 진하고 부드러워 빵과 함께 찍어 먹기 좋아

풀무원식품(대표이사 이효율)은 연말연시 집에서 가족, 친구와 특별한 시간을 보내려는 고객을 위한 홈파티용 생수프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제품은 2만개 세트로 한정되었으며, 대형마트, 주요 백화점, 풀무원 온라인쇼핑몰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을 통해 판매된다. 

패키지에는 겨울과 잘 어울리는 레드톤 위에 소복하게 눈이 내리는 도시의 밤 풍경과 김이 모락모락 나는 제품이 담겨있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제품은 1인분씩 개별 소포장되어 먹기 편리하며,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1~2분, 끓는 물에 3~4분 정도 데우기만 하면 에피타이저 수프가 손쉽게 완성된다. 수프 농도가 진하고 부드러워 빵과 함께 찍어 먹기 좋다. 또한 열처리를 최소화한 ‘생지향 공법’으로 만들어 재료의 식감과 우유와 생크림의 풍미를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겨울 한정판 생수프 2종은 ‘건더기가 크고 풍부한 양송이크림 생수프(이하 양송이크림 생수프/3인분/570g/7,000원)’와 ‘바질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브로컬리치즈 생수프(이하 브로컬리치즈 생수프//3인분/570g/6,500원)’이다. 

‘양송이크림 생수프’는 우유에 브로컬리, 감자, 양파, 큼직한 크기의 양송이 슬라이스 등을 넣어 건더기의 식감과 풍미가 좋다. ‘브로컬리치즈 생수프’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우유와 크림의 함량을 3배 이상 높여 맛이 부드럽고 깊다. 또한 브로컬리, 치즈, 감자를 넣어 담백하며 고소하다. 

풀무원식품 RM(Ready Meal) 담당 이지현 PM(Product Manager)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의 감사와 즐거움을 나누는 홈파티에 도움을 드리고자 ‘겨울 한정판 생수프’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특별하고 감동이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