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올가-카카오톡 선물 보내기’ 서비스 시작

올가홀푸드, ‘올가-카카오톡 선물 보내기’ 서비스 시작

- 친환경 과일칩, 국산 참기름 등 최대 20여 가지 친환경 제품으로 구성

올가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스마트폰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카카오톡’에서 올가 친환경 제품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올가-카카오톡 선물 보내기’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올가-카카오톡 선물 보내기’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코너를 이용해 친구, 가족 친지에게 올가 제품을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통하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쇼핑몰 방문 없이 ‘카카오톡’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검색창에 올가를 입력한 뒤 원하는 상품을 선택, 선물하기를 누른 후 선물할 친구를 선택하고 결제 하면 된다. 이후 선물 받을 사람이 전송된 메시지를 확인하고 상품 받을 주소를 입력하면 2~5일 내 발송된다. 

올가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친환경 과일칩, 국산 참기름, 우리가족 한줌 견과, 무농약 토마토 등 20여 가지 제품을 판매하며 향후 간편 간식은 물론 건강식품까지 선물 품목을 다양하게 확대할 계획이다.                                      

올가 e-Biz팀 오혜진 담당은 “최근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한 선물 주고받기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이번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중심으로 ‘카카오톡’ 선물 서비스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