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닭고기로 만든 ‘올가 순살 치킨너겟’ 출시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닭고기로 만든 ‘올가 순살 치킨너겟’ 출시

- 이력 추적이 가능한 무항생제 인증 닭고기만을 사용
- 다른 부위 섞지 않고 100% 닭가슴살만 사용한 프리미엄 간식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무항생제 국산 닭고기로 만든 ‘올가 무항생제 닭고기 닭가슴살로 만든 순살 치킨너겟(이하 올가 순살 치킨너겟)’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순살 치킨너겟(500g/9,300)’은 냉동 제품으로 항생제 없이 건강하게 자란 국산 닭고기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닭고기의 다른 부위는 섞지 않고 지방함량이 적은 100% 닭가슴살만을 사용해 칼로리를 낮췄을 뿐 아니라 식감이 좋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170℃ 기름에서 튀겨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 육질은 촉촉하고 부드럽다 

‘올가 순살 치킨너겟’의 닭고기는 생산에서부터 가공, 유통까지 이력 추적이 가능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올가 상품전략팀 권혁준 MD는 “닭가슴살은 닭의 부위 중 지방이 가장 적고 단백질도 풍부해 영양 간식으로 좋은 식재료 중 하나”라면서 “‘올가 순살 치킨너겟’은 무항생제 닭가슴살로만 만든 프리미엄 제품으로 온 가족 반찬이나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 간식으로 활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올가 순살 치킨너겟’은 올가 전국 매장(080-596-0086)과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