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선물용 ‘파운드 케이크 세트’ 출시

올가홀푸드, 선물용 ‘파운드 케이크 세트’ 출시

- 100% 무염 버터,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설탕으로 만든 홈메이드 베이커리
- 3가지 맛 케이크 세트로 구성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아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 유정란, 국산 버터 등 엄선된 원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올가 순우유버터 듬뿍 파운드 케이크 세트(이하 올가 파운드 케이크 세트)’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파운드 케이크 세트(610g/25,000원)’는 주변 친지들에게 선물하기 편하도록 3가지 맛의 파운드 케이크로 구성됐다. 5가지 견과류((호두, 피칸, 아몬드, 피스타치오, 캐슈넛))로 만든 ‘견과 파운드 케이크’, 고소한 녹차가루로 맛을 낸 ‘녹차 파운드 케이크’, 백미의 담백함을 담은 ‘쌀 파운드 케이크’ 등 이다.

‘올가 파운드 케이크’는 유기농 밀가루, 화학 정제를 하지 않은 유기농 설탕, 유정란, 유기농 우유, 1등급 유로 만든 100% 국산 무염 버터 등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원재료만을 사용했다. 또한, 화학 팽창제, 제빵 개량제, 합성 유화제, 합성 보존료, 합성 착색료 등의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올가 베이커리 파트 김미혜 MD는 “’올가 파운드 케이크’는 엄선된 원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영유아부터 어른들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홈메이드 간식”이라며 “선물 받는 분이 기호대로 먹을 수 있게 3가지 맛의 케이크로 구성해 가까운 친구나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다”고 말했다. 

한편, 올가 베이커리는 2001년 설립된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로 올가 직영 매장 안에서 상시 운영된다.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설탕, 국내산 친환경 과일•야채•잡곡, 올리브유 등의 고급 원료로 다양한 제과•제빵류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가 파운드 케이크 세트’는 올가 전국 매장(080-596-0086)과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