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이씨엠디, ‘제 2회 마이베베 브루스케타 돌페어’ 개최

풀무원 이씨엠디,
‘제 2회 마이베베 브루스케타 돌페어’ 개최

-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브루스케타 아이파크점’에서 개최, 29일까지 전화접수
- 돌잔치 정보 제공, 샐러드 뷔페 시식, 모의돌잔치,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
- 참가자 전원에게 텀블러 증정 및 브루스케타 샐러드바 무료 이용 가능

풀무원 계열 이씨엠디가 최신 돌잔치 정보와 트렌드를 한 눈에 살 펴 볼 수 있는 돌잔치 페어를 연다.  

풀무원 계열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는 오는 30일 오후 12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브루스케타(BRUSCHETTA) 아이파크점’에서 ‘제 2회 마이베베 브루스케타 돌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통 유기세트와 공예품으로 구성된 ‘전통돌상 상차림’과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한 ‘로맨틱 빈티지 스타일의 돌상 상차림’ 등 다양한 콘셉트의 돌상차림이 전시, 소개된다. 또한 돌드레스, 스냅사진, 포토영상, 하객용 답례품 등 돌잔치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참가자는 개별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계약하면 브루스케타 무료시식권 2매와 돌잔치 진행 시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는 텀블러를 증정하며 브루스케타 샐러드바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모의돌잔치, 경품추첨 등의 이벤트를 통해 브루스케타 식사권, 돌잔치 스냅사진 촬영권, 서울랜드 ‘빅(BIG)5’ 이용권, 대학로 소극장 공연 티켓, 돌상차림 무료 이용권, 가족 돌잔치 의상 할인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9일까지 전화로 접수(문의: 수컴퍼니 070-4107-8181)로 하면 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이씨엠디 컨세션영업기획팀 현운성 담당자는 “최근 돌잔치를 ‘브루스케타’처럼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가까운 가족끼리 모여 단독으로 진행하길 원하는 부모님들이 많아 장소 선택이 중요하다”며 “이번 행사가 다양한 돌상, 돌복, 돌스냅사진 등 돌잔치 트렌드는 물론 양질의 정보까지 한꺼번에 얻어갈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베베 브루스케타 돌페어’는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루스케타’와 ‘마이베베(육아 및 돌잔치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수컴퍼니(돌잔치 컨설팅 전문)’의 주최로 2회째 진행되는 행사이다. 지난 해 성공적인 개최로 ‘신한생명(유아보험 상담 전문)’, ‘루세이(포토영상 전문)’, ‘드레스&드레스(돌복 전문)’, ‘영드레스(돌복 전문)’, ‘바니바니(돌답례품 전문)’ 등 올해는 참여업체도 두 배로 늘었다.

‘브루스케타(BRUSCHETTA)’는 이씨엠디가 2000년에 론칭한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최근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브루스케타(BRUSCHETTA)’는 작은 빵 위에 토마토, 바질, 소시지, 해물 등을 얹은 이탈리아식 대표 에피타이저를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