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무농약 옥수수를 구워 만든 콘팝칩’ 3종 출시

올가홀푸드,
‘무농약 옥수수를 구워 만든 콘팝칩’ 3종 출시

- 무농약 인증받은 국산 옥수수와 천연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간식
-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칼로리는 낮추고 옥수수 특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 살려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 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국산 무농약 옥수수와 100% 천연 원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올가 무농약 옥수수를 구워 만든 콘팝칩(이하 올가 콘팝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올가 콘팝칩’(35g/2,800원)은 총 3종으로 ‘오리지널 콘팝칩’, ‘허브맛 콘팝칩’, ‘매운맛 콘팝칩’이다.

'올가 콘팝칩’은 무농약 인증을 받은 국산 옥수수와 유기농 팜유(야자과의 열매에서 짜낸 기름), 구운 황토 소금 등 엄선된 원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또한 합성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마늘, 토마토, 고춧가루와 같은 천연 원료만으로 맛을 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가공유지(쇼트닝) 대신 유기농 팜유를 사용해 트랜스지방이 제로(zero)이며, 허브맛과 매운맛 콘팝칩에는 식이섬유을 각각 1.5%씩 첨가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칼로리를 낮췄으며 옥수수 특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올가홀푸드 상품전략팀 강병규 팀장은 “‘올가 콘팝칩’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재료로만 만들어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을 위한 건강 간식”이라면서 “콘팝칩에 매콤한 살사소스를 찍어 먹거나 피자 치즈를 살짝 뿌려 오븐에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올가 콘팝칩’은 올가홀푸드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인터넷쇼핑몰 (www.orga.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