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갱년기 엄마와 자녀를 위한 그린체 로젠빈의 감동 메시지 ‘엄마 갤러리’ 캠페인

갱년기 엄마와 자녀를 위한 그린체 로젠빈의 감동 메시지
‘엄마 갤러리’ 캠페인 

- 엄마의 젊은 시절 사진을 동영상 갤러리에 담아 추억의 감동 선물
- 엄마의 갱년기를 자녀와 가족이 함께 이해하도록 격려하는 캠페인 마련
- 캠페인 참여를 통해 로젠빈 2주분 증정 이벤트 실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유창하)의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 로젠빈은 자녀가 갱년기로 힘든 엄마를 응원하기 위해 엄마의 젊은 시절 사진으로 디지털 동영상 갤러리를 만들어 선물하는 ‘엄마 갤러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엄마 갤러리’는 풀무원의 갱년기 건강식품 로젠빈의 2013 캠페인 웹사이트(www.rosenbean.com)에 접속해 엄마의 추억이 담긴 젊은 시절 사진과 메시지를 등록하면 편지가 담긴 동영상 갤러리를 완성할 수 있다. 완성된 ‘엄마 갤러리’는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소셜미디어)로 전송할 수 있으며 엄마와 엄마의 사진 속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나눌 수 있게 된다. 

이번 캠페인은 갱년기로 인한 신체적, 심리적인 변화에 힘겨워하는 대한민국의 엄마들을 위해, 디지털 갤러리에 엄마의 젊음을 평생 간직하면서 동시에 엄마의 갱년기를 가족이 함께 이해하고 응원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이 캠페인은 엄마의 사진 15장을 한번에 올릴 수 있어서 완성 후 엄마를 주인공으로 한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동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본 캠페인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 후 영상을 다운로드를 받은 참여자에게는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인 로젠빈 14일분이 제공되며, 매주 주간 1등을 선발하여 로젠빈 1개월 분을 증정할 예정이다.

‘엄마 갤러리’ 캠페인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그린체 로젠빈수는 중년여성의 건강에 꼭 필요한 4가지 기능성이 복합된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검정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과 12주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갱년기지수의 개선이 확인된 백수오등 복합추출물(백수오, 속단, 당귀), 네덜란드산 보라지 종자유에 저온 압착 기술로 추출한 감마리놀렌산, 비타민E 등이 함유되어 있어 갱년기 여성 건강에 종합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