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풀비타 슈퍼베리 에이스' 출시

올가홀푸드, ‘풀비타 슈퍼베리 에이스' 출시

- 아로니아베리, 아사이베리, 야생 블루베리 등 베리 3종 과즙 95.5% 함유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배양액 분말 부원료로 사용
10월 10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출시 기념 20% 할인 판매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블루베리 등 3가지 베리로 만든 건강 콘셉트 음료 ‘풀비타 슈퍼베리 에이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풀비타 슈퍼베리 에이스’(80ml*30포/85,000원)는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최근 건강 원재료로 각광받고 있는 아로니아베리와 브라질 원주민의 에너지 보충원으로 사용되는 아사이베리, 타임지 선정 세계 10대 건강식품 중 하나인 블루베리 등 3종을 한번에 담은 제품이다.

‘풀비타 슈퍼베리 에이스’에는 제품 1병당 아로니아베리, 아사이베리, 야생 블루베리 과즙이 95.5%나 함유되어 있어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천연 원료 그대로의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풀무원이 독자 기술로 개발, 특허를 딴 식물성유산균 배양액 분말(Lactobacilus Plantarum PMO 08)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올가는 출시를 기념해 10월 10일까지 ‘풀비타 슈퍼베리 에이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 풀무원 이샵(www.pulmuoneshop.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H&B팀(Health & Beauty) 최애자 팀장은 “‘풀비타 슈퍼베리 에이스’는 최근 항산화 물질로 각광받고 있는 3가지 베리의 맛과 영양이 그대로 담겨있어 평소 눈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원액 그대로 드셔도 좋지만 요거트에 섞거나 살짝 얼려 아이스 베리로 만들어 먹어도 좋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