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이샵, ‘2013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 열어

풀무원 이샵, ‘2013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 열어

- 17일까지 친환경∙유기농 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추석 선물세트 최대 40% 할인 판매
- 10일까지 구매한 고객 1,000명에게 주방도구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

풀무원이 한가위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온라인쇼핑몰 ‘풀무원 이샵 (www.pulmuoneshop.co.kr)’ 에서 자사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2013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친환경∙유기농 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바른먹거리 선물 세트가 1만원대부터 30만원대까지 가격별, 품목별로 다양하게 구성돼있다. 

특히 최근 어려워진 경제 상황을 고려한 실속 선물세트를 만나 볼 수 있다. ‘풀비타 귀인 홍삼단’, ‘귀인 통째로 달여 진한 홍삼’ 등 업계 최초 GAP 인증 및 이력관리추적제도를 도입 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홍삼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풀무원녹즙의 건강음료 ‘양파와 삼채’는 두 세트를 사면 한 세트를 더 준다.

이 외에 현미유를 사용해 더욱 바삭한 ‘조미김 선물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100% 국산 농산물로 만든 ‘옛맛찰떡 5종 세트’를 16%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주문한 제품을 추석 이전에 받으려면 오는 12일까지 주문, 결제하면 된다.

한편 ‘풀무원 이샵’은 오는 10일까지 응모 이벤트 ‘풍성한 한가위 복불복 EVENT’도 준비했다. 이벤트에 당첨된 이샵 구매 고객 1,000명에게 주방 도구 ‘실리콘 키친툴 3종’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주문 번호 당 한 번씩 응모가 가능하며, 구매 횟수만큼 응모할 수 있다. 

풀무원 이샵 임윤춘 팀장은 “‘풀무원이샵’은 추석을 맞아 지인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특히 가격대와 품목별로 나눠져 있어 원하는 조건에 맞춰 손쉽게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풀무원 추석 선물세트 구입은 풀무원고객만족센터 전화(080-022-0085)로도 상담 및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