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넝쿨째 생겨버린 기미? 주근깨! 에프터 바캉스, 이제 스킨케어가 중요할 때다

넝쿨째 생겨버린 기미? 주근깨!

에프터 바캉스, 이제 스킨케어가 중요할 때다

- 바캉스 동안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된 피부, 세심한 스킨 케어가 필요할

- 뽀얀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부터 피부의 온도까지 낮춰주는 기특한 제품으로 관리시작

- 화이트 멀티비타민 성분이 단계별 미백 케어를 도와주는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 

2012 유난히 강렬했던 햇살 속에서 바캉스를 즐기고 당신!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바캉스를 즐기고 왔다면, 내리쬐는 태양 아래 얼룩덜룩해진 피부와 거뭇거뭇 생겨난 기미와 주근깨를 이제 관리해줘야 때다.

 

특히 자외선은 기미, 주근깨, 검버섯 색소침착의 원인일 아니라 이후 피부노화를 일으키는 주범이기 때문에 바캉스 이후의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바캉스 뽀얀 피부로 돌아가기 위한 화이트닝 제품부터 더운 날씨 받은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노화방지 제품까지, 솔루션별 에프터 바캉스 스킨케어 제품으로 지금부터 똑똑하게 관리해보자!


 

l  Solution 1. 미백관리로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강한 자외선은 멜라닌 생성을 활발하게 피부톤을 칙칙하고 얼룩덜룩하게 만드는데, 하얗고 환한 피부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화이트닝 제품 사용을 추천한다. 화이트닝 제품은 피부 세포 활동이 활발한 저녁 시간에 집중 관리하면 더욱 효과적이며, 진정과 보습, 모공관리 후에 꾸준히 화이트닝 에센스 전용 제품을 바르는 것이 좋다.

 

풀무원건강생활이씰린 노블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 피부 미백 활성화에 도움 주는 화이트 멀티비타민 성분이 단계별로 케어를 해주어 잡티와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제품의 주성분인 화이트 멀티비타민은 비타민 C 당을 결합시킨안정화된 비타민C’ 식약청 인증 미백효능성분인비타민B3’비타민E’ 최적으로 조합 되어 피부 미백을 활성화 시켜 준다. 특히 성분들은 과학적인 4단계의 미백 케어를 통해 피부 스트레스 완화부터 매끄러운 피부 결까지 균일하게 정돈시켜 준다.

 

또한 별도로 구입 가능한 이펙트 플러스 이온마사지기와 함께 사용하면 비타민 C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미백 효과를 한층 강화해준다.

 

l  Solution 2. 자외선으로부터 불타는 피부, 열부터 차단하라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표피에 있던 멜라닌 색소가 변해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을 생기게 한다. 바캉스로 마음은 즐거웠을지 모르나, 여름 한낮의 직사광선은 피부 온도를 15 이내에 40 이상 올려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모공이 늘어나며 탄력을 떨어뜨린다. 특히 요즘과 같은 고온 다습한 날씨에는 기초제품부터 차단을 도와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설화수의소선보크림 외부의 열을 다스려주는편백다당체 내부의 열을 다스려주는오매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노화를 예방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이다.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지녀 동안에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 특히 차단지수는 TPF 40으로 노출된 열의 40% 이상을 차단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l  Solution 3. 늘어진 모공을 빈틈없이 매끈하게

바캉스 시즌 동안 자외선에 오랫동안 노출되면 피부는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각질층을 비 정상적으로 두껍게 만들어,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고 모공이 눈에 띄게 넓어지게 된다. 여기에 공기 중의 노폐물이 모공에 쌓이면 각종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만큼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에 수렴효과를 주는 것이 좋다. 일주일에 2~3회 스팀 타월로 모공을 열어준 뒤 저자극의 클렌징 제품으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고 피지 흡착 기능이 있는 팩을 이용해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면 효과적이다.

 

이니스프리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소프트’에 이어 더 강력한 모공 케어 효과를 자랑하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하드’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극지성 피부를 위한 오일 프리 베이스로 기존 제품 대비 화산송이가 2배 더 함유돼 있어 피지와 노폐물 흡착력이 더욱 강력하다. 또한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모공 속의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해 주며, 시원한 사용감과 빠른 건조로 모공을 탄탄하게 조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