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뮤지컬 스타 박해미! 가수 변진섭과 입맞춤?! 풀무원건강생활 로젠빈수 합창단에 지휘자와 작곡자로 만나다

뮤지컬 스타 박해미! 가수 변진섭과 입맞춤?!

풀무원건강생활 로젠빈수 합창단에 지휘자와 작곡자로 만나다

- 박해미, 변진섭! 풀무원건강생활로젠빈수 합창단 노래 지휘자, 작곡가로 참여

-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의 ‘Bravo, Your Life’ 캠페인 시즌2, 노래를 사랑하고 열정을 가진 중년 여성을 응원

- 캠페인송 모든 수익은 사회 공헌활동에 전액 기부 예정

 

뮤지컬 스타 박해미와 90년대 대표가수 변진섭이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유창하, www.pulmuoneha.com)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체 로젠빈수의 ‘Bravo, Your Life’ 캠페인 시즌 2 ‘로젠빈수 합창단’에 지휘자와 작곡가로 만났다.

 

그린체 로젠빈수의 ‘Bravo, Your Life’는 제2의 사춘기인 갱년기를 겪고 있는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작년 중년의 주부들에게 뮤지컬 ‘메노포즈’를 통해 배우로의 꿈과 희망의 도전 무대를 제공해 주었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이번 캠페인에서 박해미는 뮤지컬 스타로서의 명성만큼 훌륭한 노래 실력으로 중년 여성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할 캠페인송을 직접 부를 예정이며, ‘로젠빈수 합창단’을 직접 지휘함으로써 가수 도전의 꿈을 이루는데 큰 조력자로 나설 예정이다.

 

또한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 다시’의 히트곡으로 90년대 가요계를 이끌던 국민가수 변진섭이 가수가 아닌 작곡가로 변신해 캠페인송의 프로듀싱을 진행한다. 박해미 노래, 변진섭 작곡으로 만들어 내는 캠페인송의 모든 수익은 사회 공헌 활동에 전액 기부 예정이다.

 

박해미와 변진섭이 함께하는 ‘Bravo, Your Life – 로젠빈수 합창단’에 함께 하고 싶다면, 4 9일부터 20일까지 로젠빈수 블로그(blog.naver.com/rosenbin)를 통해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1차 사연에 합격되면, 2차 공개 오디션을 통해 최종 30명이 선발 된다. 또한, 변진섭이 작곡한 캠페인 송의 가사 공모도 함께 진행된다. 최종 우승자는 캠페인송 작사가로서 등재되는 명예를 얻게 된다.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는 대두 이소플라본, 감마리놀렌산, 칼슘, 백수오 등 40~50대 여성들에게 필요한 성분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Bravo Your Life’ 캠페인은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꿈꾸는 중년여성을 응원하는 문화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