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여성의 갱년기 고민, 이제 즐겁게 해결하자!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 2011 뮤지컬메노포즈후원

- 우리말로폐경 의미하는메노포즈’, 갱년기 극복을 위한 히트 뮤지컬로 자리 매김

-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 3 연속 공식 후원 지속

-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에서 공연 20% 할인 쿠폰 제공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유창하, www.pulmuoneHA.com)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체 로젠빈수()는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갱년기 여성들의 속 시원한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메노포즈'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우리말로 ‘폐경’을 의미하는 공연명 그대로 뮤지컬 ‘메노포즈’는 갱년기를 겪고 있는 40~50대 여성들의 고민해결과 자아발견 과정을 유쾌하게 풀어가는 작품으로, 그린체 로젠빈수()는 지난 2009년부터 매년 공식 후원을 해왔다.

 

그린체 로젠빈수()는 감마리놀렌산, 칼슘, 이소플라본 등 40~50대 여성들에게 필요한 성분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뮤지컬 ‘메노포즈’의 후원사인 풀무원건강생활은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이 슬기롭게 갱년기를 극복하도록 ‘갱년기 건강 안내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풀무원건강생활의 홈페이지(www.pulmuoneHA.com)에서 공연 20%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풀무원건강생활 김미현 제품 매니저는 "갱년기는 여성이 혼자 견뎌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과 가족들이 합심하여 적극적으로 개선하려는 자세가 필요하다”며 “‘메노포즈’라는 뮤지컬을 통해 갱년기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갱년기는 여성의 개선 의지와 가족들이 보여주는 약간의 관심만 있어도 즐겁고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다는 취지가 맞아 후원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뮤지컬 ‘메노포즈’는 2005년 초연 이후 현재까지 매진 행렬을 이루며 지속적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작이다. 이번 2011년 뮤지컬 ‘메노포즈’에는 혜은이, 이영자, 홍지민, 김숙 등 우리에게 친숙한 스타들이 대거 캐스팅되어 관객들의 기대를 주목을 받고 있다. 공연은 2 26일부터 5 15일까지 두산아트센터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 참고: ‘뮤지컬 메노포즈’ 공연정보

— 공연 일정: 2011 2 26 () ~ 2011 5 15 ()

— 공연장: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02-744-4334)

— 티켓구입처: 인터파크, 예스24, 두산아트센터

 

그린체는 27년간 자연의 생명력을 과학으로 실현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전국 1 7천여 명의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HA)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양인숙 2011.03.31 22: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유익한 정보 감사드리며 좋은 공연 스폰서가 되어주신 풀무원그룹께 감사드립니다....

    • BlogIcon 풀반장 2011.04.01 11: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아~ 혹시 공연 관계자분?!

      작년에 취재차 현장에 가서 사진도 찍고
      그 내용을 블로그에 소개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무척 재미있게 봤었던 기억이 납니다~
      올해도 멋진 공연이 될거라 믿으며 파이팅!!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