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후루룩! 라면데이

5월 1주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

봄이 된 지 얼마 지나지도 않은 것 같은데 어느새 5월에 접어들었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가 살짝 부담스럽지만
여기저기 푸릇한 나무들을 보고 있으면 힘이 쑥쑥 나는 풀반장,
블로그 스피어에서의 풀무원 이야기들을 찾아보았습니다. ^^


지은맘 님
nomi
풀무원 공장 견학 후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무원,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세요? 지은맘 님은 깨끗하고, 깔끔하고, 잘 정돈된 이미지가 떠오른다고 하십니다. 이번에 충북 음성에 있는 풀무원 두부 공장 견학을 다녀오시고는 평소 생각과 꼭 맞았다고 하시네요. 두부로 만드는 쿠킹 클래스와 함께 한 생생한 두부 공장 견학 이야기입니다.



쿱 님

Fall in study
풀무원 두부와 콩즙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무원의 인기 상품 중 하나인 두부와 콩즙을 드셔보신 쿱 님의 이야기입니다. 두부와 콩즙의 포장에서부터 내용물 등을 사진으로 올려주시어 마치 옆에서 직접 구경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글입니다. 과연 그 맛은 어떠할지... 두부와 콩즙, 사진으로 감상해 보실까요?



하니 님

하니의 정보방
청국장 찌개 손쉽게 끓이는 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치찌개, 된장찌개와 더불어 한국 사람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청국장!  청국장이 건강에 좋다는 건 잘 알려져 있지요. 그렇지만 냄새 때문에 집에서는 잘 만들어먹지 않게 되는 메뉴예요. 그런데 풀무원 생 청국장은 냄새가 덜 나면서도 구수하고 담백해서 간편하게 청국장을 끓일 수 있다고 하시네요. 하니 님이 알려주시는 맛있는 레시피로 오늘 저녁엔 영양만점 청국장을 직접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


어묘 님
Umyo's 맛있는 이야기~
매콤한 쫄면순두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불리 먹어도 돌아서면 배고프던 학창시절, 학교 앞 분식집은 그야말로 지상 낙원이었습니다. 분식집의 대표 메뉴는 떡볶이와 김밥이지만, 쫄면을 넣은 순두부찌개 맛이 그리워 풀무원 순두부로 만들어보셨다는 어묘 님. 매콤하고도 담백한 쫄면 순두부를 만드는 비법, 궁금하지 않으세요?



이번에는 풀무원 제품을 이용한 레시피들이 많았습니다.
사진만 보아도 먹음직스러운 요리들을 만들기 쉽게 설명도 잘 해주셨네요.
한 번 만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5월에는 또 어떠한 풀무원 이야기들이 블로거 스피어에 담길까요?
저 풀반장은 여러분의 풀무원 이야기를 언제나 두근두근 기다리고 있답니다.^ ^

이상 '친절한' 풀반장^^이었습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