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 결손가정에 겨울용품 전하며 따뜻한 사랑 나눠

풀무원, 결손가정에 겨울용품 전하며 따뜻한 사랑 나눠

- 기아대책과 함께 전국 결손가정 아동 400명에게 겨울 보온용품, 풀무원 먹거리 전달


 
글로벌 로하스 선도기업 풀무원(대표 승우
, http://www.pulmuone.co.kr)의 가족봉사단 40여명은 12 5일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이하 기아대책)와 함께 겨울 보온용품 및 풀무원 먹거리로 구성된 월동키트를 준비하여 전국 400명의 결손가정 아이들에게 전달하였다.
 

풀무원은 지난 1998년부터 임직원과 회사가 뜻을 모아 매년 결식아동을 위한 기금을 조성하고 점심값을 지원하는 결식아동 돕기 사업을 펼쳐왔다. 올해는 연말을 맞이하여 이 아이들과 기아대책이 후원하는 아동131명을 더해 총 400명의 어린이들에게 월동 키트를 전달한 것.

 

이번에 풀무원이 전달한 월동키트는 겨울방학을 앞둔 어린이들의 야외활동을 따뜻하게 지켜줄 목도리, 장갑, 손난로 등 겨울용품과 풀무원 우리아이 짜장면, 우리아이 스파게티, 우리아이 떡볶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풀무원의 먹거리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풀무원 가족봉사단은 이날 오후 사당동에 위치한 행복한홈스쿨을 찾아 직접 준비한 월동키트를 전달하는 한편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고 신기한 마술공연을 보여주는 등 어린이들을 위한 일일 산타로 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봉사자로 참여한 풀무원 QM사무국의 박온서 상무는 비록 몸은 힘들었지만 우리가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받고 기뻐할 어린이들의 모습을 떠올리면 행복하다가족들과 함께 뜻 깊은 봉사활동으로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어 보람된 하루였다고 이날 행사에 참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풀무원은 1990년대부터 기아대책과 함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지구촌의 굶주린 어린이를 위한한톨자선달리기에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고 풀무원샘물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북한 수자원 개발사업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또한 의료기술의 부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아대책 결연아동을 돕기 위해 우간다 소녀 심장병 수술비 등으로 1,500만원을 지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