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건강생활, 온가족 영양 먹거리 ‘옛맛찰떡’ 출시


풀무원건강생활, 온가족 영양 먹거리 옛맛찰떡출시

- 국산 농산물로 만든 영양 찰떡, 남녀노소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

- 크기의 개별포장으로 보관은 쉽고 간편하게 즐기는 먹거리

 


풀무원건강생활(대표 규석) 100% 국산 농산물을 사용하여 전통방식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옛맛찰떡’ 5(70, 3 9900/ 옛맛쑥찰떡, 옛맛흑미찰떡, 옛맛현미영양찰떡, 옛맛검은깨경단, 고향맛 한입떡) 출시했다.

 

옛맛찰떡 통쌀로 고두밥을 짓는통쌀기법 100 이상 치대는떡메기법 전통방식에 풀무원의 무첨가 제조원칙에 따라 MSG, 유화제, 전분, 색소, 방부제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있는 영양 간식이다.

 

100% 국산 농산물 찹쌀, , 흑미, 현미, 검은깨등과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전통 찰떡 고유의 맛을 느낄 있다. 앙금의 비율을 적당히 조절하여 맛이 달지 않고 깔끔하며, 나온 것처럼 떡살이 찰지고 쫀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메가-3 함유된 견과류가 들어 있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있다.

 

옛맛찰떡은 급속냉동방식기술로 제조되어 30~40 정도 미리 상온에 꺼내두었다가 먹으면 본래의 맛을 그대로 즐길 있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개별 포장되어있어 보관 휴대가 간편하다.

 

풀무원건강생활 변학규제품매니저는 요즘에는 아침을 거르거나, 식사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사람이 갈수록 증가해 간식 하나를 먹어도 영양이나 몸에 좋은 것을 챙겨 먹으려는 경우가 많다옛맛찰떡은 국산 원료와 풀무원의 철저한 제조원칙을 따랐기 때문에 포화지방, 트렌스지방, 콜레스테롤은 전혀 없으면서도 손쉽고 건강하게 즐길 있는 영양 간식이다라고 밝혔다.

 

가족의 영양간식, 바쁜 직장인과 학생의 아침 대용식, 손님 접대 후식, 나들이용 간식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즐길 있는 영양식이다. 풀무원건강생활옛맛찰떡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www.pulmuoneshop.co.kr) 통해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