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사탕, 피자, 아이스크림...
우리 아이들이 매일 찾는 대표적인 간식 리스트죠?
과하게 먹지만 않는다면, 그리고 불량식품만 아니라면
우리 아이 영양 보충용으로 유용한 간식.
이 간식 세계에서도 뭔가 다른 포스가 느껴지는 녀석들이 있었으니.
바로 세계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유기농 전문 브랜드 간식'들입니다.
힐사이드, 에이미스 키친 등등. 이름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풀반장은 요 녀석들을 올가에서 처음 만났는데요,
'요즘 아이들은 이런 간식을 먹고 자라는구나~' 하면서
감탄했지 말입니다. 쿨럭. (요즘 아이들이 부러워 잠깐 우수에 잠겼었다는;;ㅡ.ㅡ;)
오늘은 조금 더 특별한 우리 아이들을 위한,
조금 더 유별난 ^ ^ 글로벌 브랜드의 유기농 간식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저마다의 브랜드 스토리를 팁으로 함께 보는 재미가 있다더라 뭐라더라 ㅎㅎ^ ^)
Nature's Path 아삭 아삭 고릴라는 화학첨가제, 농약,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은 원료로 만든 씨리얼이랍니다. 재미있는 이름처럼 아이들이 참 좋아한다고 하네요. 우유에도 타먹고, 과자처럼도 먹고요. 설탕 대신 남미 열대 지방에서 온 유기농 사탕수수로 맛을 냈다고 하니 달아도 걱정할필요 없겠지요?
어른들을 위한 씨리얼은 없냐구요? Nature's Path 유기농 씨리얼 멀티그레인은 농축 과일주스를 넣어 달지 않고 고소합니다. 어른들 입맛에도 딱이겠죠? 귀리, 통밀 등으로 만들어 섬유질도 풍부하답니다. 우유, 두유 혹은 아이스크림을 위에 얹어 먹어보심 어떨까요?
'칼리비오'는 1952년 프랑스 보르도에서 설립된 유기농 전문회사 Vitagermine S.A의 유기농 어린이 식품 브랜드 입니다. 1996년도에는 프랑스 파리의 국제 식품 박람회인 Sial에서 'INNOVASIAL'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세계에서도 인정 받은 유기농 브랜드 입니다.
칼리비오 유기농 초콜렛 후레이크는 프랑스 ECOCERT 에서 유기농 인증받은 통밀과 초콜릿으로 만든 후레이크입니다. 많이 달지 않은 유기농 초콜릿이 들어있어 어른들도 즐겨 먹는다구요. 마그네슘, 인, 섬유소, 탄수화물의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어 우유에 타 먹으면 식사대용이나 간식용으로 거뜬할 것 같습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죠? 바로 칼리비오 유기농 미니정글 비스킷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요?
비스킷을 만드는데 들어간 모든 원료는 100% 순수 유기농 입니다. 게다가 모양까지 재미있는 동물 모양이라네요. 코끼리, 원숭이, 사자 등등 동물놀이 하는 재미 또한 쏠쏠할 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들 간식으로 그야말로 딱!이지 싶습니다.
힐사이드? 어디서 들어본 이름이라구요? 그렇다면 당신은 정말 대단한 기억력의 소유자십니다. ㅎㄷㄷ 지난 화이트데이 때 풀반장이 유기농 사탕을 권해드리면서 소개해드렸던 적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힐사이드'는 1945년 미국 뉴저지 힐사이드에서 만들어지기 시작한 브랜드로 USDA(QAI)인증을 획득한 유기농 캔디, 무설탕 제품 고라이틀리 슈가 프리 캔디, 설탕이 첨가된 힐사이드 스위트 캔디 등 3종의 인기 브랜드가 있습니다. 세계 20여개국에 캔디를 수출하고 있다고 하니, 그야말로 국제적인 명성을 가진 글로벌 사탕이라고 불러야겠습니다.
사탕에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방부제가 없다고 하면 믿으시겠나요? 힐사이드 유기농 캔디에는 정말 없답니다. 인공색소, 인공착향료 등등 합성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은 것은 기본이지요. 보통 사탕을 만들때 단맛을 내려면 설탕이나 옥수수 시럽을 넣게 되는데, 힐사이드는 영양이 풍부한 유기농 주스, 유기농 현미 시럽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힐사이드 석류맛, 힐사이드 레몬허니맛 중에서 그냥 고르시면 되지 말입니다. ㅋㅋ
100% 천연 치클로 만든 천연 글리껌 '내추럴글리'. 글리껌은 무방부제, 무색소, 무인공향을 원칙으로 만든 껌을 말하는데요, '내추럴글리'는 열대우림 깊은 숲의 천연껌 원료 치클을 이용해 만들었답니다.
풍선껌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내추럴글리 버블껌을 주시기 바랍니다. 상큼한 천연 레몬, 오렌지, 바닐라 향이 입안 가득 달콤하게 퍼지고 볼 빵빵하게 풍선도 불 수 있답니다.
상쾌함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내추럴글리 스피아민트껌을 추천해드립니다. 상쾌한 스피아민트 향이 진~하게 입안 가득 퍼지지요. 내추럴 글리껌은 구매 금액의 1%를 적립해 국제지구환경보존기금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껌도 씹고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보람까지~어떠세요? ^ ^
120년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의 과일 쨈 제조 전문회사 '마인탈' 독일 BGS OEKO사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은 쨈입니다. 마인탈의 쨈은 비타민 등 자연의 영양분을 가득 담기 위해 충분히 익은 열매만 선별하여 사용했다고 합니다. 물론, 이 모든 원료는 100% 유기농입니다.
마인탈 유기농 딸기쨈은 섭씨 60도의 낮은 온도에서 진공상태를 유지하면서 만들어 과일의 영양 성분이 파괴되지 않고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50% 이상의 높은 딸기 함유량으로 풍부한 딸기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인탈 유기농 라즈베리쨈 역시 낮은 온도에서 진공상태로 제조해 영양분을 파괴하지 않았구요,유기농라즈베리, 유기농레몬즙 등의 유기농 원료로 쨈을 만들었답니다. 보통 라즈베리쨈은 라즈베리의 함유량이 20~30% 정도인데 비해 마인탈 유기농 라즈베리쨈은 50% 이상의 라즈베리를 담았다고 하니, 훨씬 진~한 라즈베리의 맛을 느껴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Amy! 예쁜 여자아이 이름이죠. 에이미스 키친은 마치 귀여운 딸 ‘에이미’를 키우듯 조심스럽게, 그리고 정성껏 음식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1987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이래 미국 친환경 식품 시장에서 줄곧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인기 브랜드라고 합니다.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등을 전혀 넣지 않은 무첨가 제조 원칙을 지킨 홈메이드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이미스 키친 유기농 피자는 정성스레 반죽한 피자 도우에 어머니의 정성이 담긴 소스를 직접 손으로 발라 만든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핸드 메이드죠. 그 위에 브로컬리를 토핑하고 무지방 모짜렐라 치즈를 솔솔 뿌리면 에이미스 키친의 유기농 피자 완성! 냉동피자도 이제 건강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새콤달콤한게 땡기신다고요? 그렇담, 에이미스 키친 애플파이는 어떠세요? 새~콤달~콤한 유기농 사과를 부드러운 유기농 밀가루 반죽에 넣어 정성껏 구워냈답니다. 바삭바삭한 파이 안에는 촉촉한 사과가 듬뿍~! (으으~이미 유혹 당한 풀반장이랍니다 ㅠ.ㅠ)
다양한 유기농 간식의 세계, 어떠셨나요?
벌써부터 여기저기서 배고프다는
풀사이 가족 여러분의 소리가 들리는군요 ㅎㅎ
(풀반장도 실은...오늘 퇴근길에 올가로 달려가볼까? 생각중이랍니다. 쿨럭..)
올가의 제품들은 온라인으로도 판매되고 있으니, 바쁘실 땐
‘올가 온라인 쇼핑몰(http://www.orga.co.kr/)’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ㅡ^/
Posted by 풀반장
'Product > 이 제품 꼼꼼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부럽지 않다, 집냉면 '더' 맛있게 먹는 비법 (8) | 2009.07.12 |
---|---|
냉면 알고 즐기자? 풀무원 냉면PM과 함께한 퀴즈 무한도전! (10) | 2009.07.11 |
여름 별미 냉면, 1700원 더 싸게 먹을 수 있다면? (16) | 2009.06.25 |
월드컵 예선전을 쿨~하게 즐기는 법! - 남아공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한국 : 아랍에미리트(UAE)> (8) | 2009.06.06 |
아니, 이 분은 누규? - 올가에서 발견한 '완소' 장인! (17) | 2009.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