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안심 재료로 만든 청국장 찌개, 냉이 된장찌개 2종 출시

올가홀푸드, 안심 재료로 만든 청국장 찌개,
냉이 된장찌개 2종 출시
- 한우 사골 등으로 깊은 국물 맛 구현한 ‘올가 청국장 찌개’, ‘올가 냉이 된장찌개’
- 무항생제 돼지고기, 국산 두부, 채소 등으로 큼직하게 썰어 낸 건더기 
- 8월14일까지 제품 2개 구매 시 20% 할인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한우 사골과 국산 된장 등 안심 재료로 맛을 낸 냉장 즉석 찌개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올가 청국장 찌개’(500g/6,900원)’, ‘올가 냉이 된장찌개 (500g/6,300원)다. 올가는 지난 3월 출시한 ‘올가 소고기 미역국’, ‘올가 황태 해장국’이 소비자들에 좋은 반응을 얻어 추가 메뉴를 개발하여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믿을 수 있는 원재료로 깊은 국물 맛을 내고 국산 두부, 양파, 무 등 건더기를 큼직하게 썰어 푸짐한 건더기의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올가 청국장 찌개’는 한우 뼈를 우려낸 사골국물 베이스에 국산 대두로 만든 청국장을 넣어 푹 끓였다. 여기에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호박, 대파, 마늘 등 채소를 넣었다.  

‘올가 냉이 된장찌개’는 국산 대두로 만든 구수한 맛의 시골된장과 향긋한 국산 냉이, 대파, 감자 등 채소로 맛을 냈다. 또 멸치육수로 만든 국물에 청양고추를 넣어 칼칼하다.  

올가 냉장 즉석 찌개 2종은 1개 제품 파우치 당 2인분으로 구성했다. 조리 시 파우치를 뜯어 냄비나 용기에 담은 후 4~5분간 끓이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손쉽게 일품요리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소금, 후추, 대파, 다진 양념 등을 넣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올가는 ‘올가 냉장 즉석 찌개’ 2종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제품 2개 구매 시 20% 할인된다.  

올가홀푸드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이상민 MD는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재료손질 등의 복잡한 과정 없이 정성껏 만든 요리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올가 냉장 즉석 찌개’ 2종을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올가 냉장 즉석 찌개’ 2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