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올가맘 아이들 입맛 살리는 밥대장 요리장’ 출시

올가홀푸드,
‘올가맘 아이들 입맛 살리는 밥대장 요리장’ 출시
- 양조간장에 매실, 유자, 굴 등 천연 농축액을 넣어 맛을 낸 안심 요리 소스
- 구이, 무침, 조림, 찌개 등 각종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제품
- 출시 기념 1월 31일까지 올가홀푸드 앱(App) 통해 제품 체험 이벤트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천연 재료로 만든 요리 소스 ‘올가맘 아이들 입맛 살리는 밥대장 요리장(180mL/4,900원, 이하 ‘올가맘 요리장’)’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의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가운데서도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는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맘 요리장’은 안심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든 다기능 요리 소스다. 양조간장을 베이스로 매실, 유자, 굴, 다랑어 등 천연 재료 농축액을 넣어 달콤하고 짭조름한 감칠맛을 살렸다. 여기에 천일염, 유기농 황설탕을 사용하는 등 안심 재료로 만들어 아이는 물론이고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구이, 무침, 조림, 찌개 등 각종 요리에 사용하면 요리의 맛을 한층 살려준다. 아이들 밥이나 국수에 요리장 소스를 넣어 비벼주기만 해도 맛있는 식사가 완성된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앱(App)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올가맘 요리장’이 필요한 이유와 수령 희망 매장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제품을 증정한다. 올가홀푸드 앱(App)은 아이폰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올가홀푸드’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 이상민 MD는 “’올가맘 요리장’은 반찬 투정을 하는 아이들이 다양한 요리를 맛있게 즐기길 바라며 출시한 제품”이라며 “천연재료 농축액으로 맛을 내 아이들이 먹는 요리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올가맘 요리장’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