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후루룩! 라면데이

5월 4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풀사이 가족 여러분! 지난 한 주도 잘 보내셨나요?

 

저 풀반장은 지난 주 수첩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했던 것이 기억이 남네요.

당첨자 선정을 위해 여러분들의 댓글 하나하나를
꼼꼼히 읽어 내려가던 이 풀반장에게 확~ 다가오던 사실 한가지가 있었으니

~ 말입니다 를 써 주시는 풀사이 가족 여러분이 엄청 늘었다는 거 ^^*

정말 감동을 받았지 말입니다.
(~ 말입니다 체는 저작권 같은거 없으니 마음껏 사용하셔도 된답니다.
 다만 사용하실때마다 저 풀반장 생각 한번씩만 해주세요 ㅎㅎㅎ)

'이 풀반장에게 정말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계시는구나' 하구요
.
풀사이 여러분, 쌩유 베리 감솨! 합니다.

(하지만 모든 풀사이 가족분들께 수첩을 드리지 못해 아쉬울 따름이라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자 그럼~ 이번 한 주 저의 눈길을 사로잡은 소식들 만나러 가보실까요?


 

섹쉬샤런님

<야식으로 좋아요!!! 만두피로 미니피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섹쉬샤런님은 풀무원 단호박샐러드를 이용하여 미니피자를 만들어 보셨다고 합니다. 만두피를 피자도우로 이용하여 피자를 만들어 보셨다고 하는데 풀반장도 정말 먹어보고 싶어요! (풀반장도 피자를 매우 좋아라 하지 말입니다)

두툼히 부풀어 오른 만두피에 파프리카, 양파, 브로컬리, 적채가 토핑으로 올라가고 풀무원 단호박샐러드가 피자도우에서 춤을 출 것만 같은 저 모습...

평소에 간식으로 먹을거리를 찾으시는 풀사이 가족 여러분들에게 너무나도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방문하다 체중이 느는 것 만큼은 풀반장도 책임 못지지 말입니다.

 

 

수정님

<풀무원 워터라인 마시 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선한 생수를 찾아 풀무원 워터라인을 주문해서 드시는 수정님! 다른 생수에서 볼 수 없는 칼슘!의 함량을 발견하셨습니다. 칼슘은 여성분들에게 정말 중요하죠~

풀무원 워터라인의 영양소뿐만 아니라 압착이 가능한 풀무원 페트병 덕분에 분리수거가 한결 수월하다는 점을 리뷰해 주셨습니다.

워터라인을 너무도 좋아라 한다는 귀여운 아가에, 하루 8컵 충분한 물섭취까지 노력하신다는 수정님의 넘치는 애정에 감탄한 풀반장. 수정님을 이번 주 블로그스피어의 주인공으로 모시지 않을 수 없네요.

하늘님

<풀무원 생가득 강화도 순무 치미 물냉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 얼음 띄운 물냉면이 제격이지 말입니다. 집에 있는 신김치에 설탕, 후추가루, 참기름을 넣고 시원한 냉면 한 그릇을 만들어 주셨는데요. 인터넷에서 순무의 효능까지 확인하시고 만들어 주신 영양만점 냉면 한 그릇을 보고 있자니 어느새 냉장고 문을 열고 순무 동치미 냉면을 삶고 있는 풀반장 저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지 말입니다 풀사이 가족 여러분들도 오늘 냉면 한그릇 어떠세요?

 

 


피피꽁주님

<풀무원 샘물프로젝트 WET- 프로 그램에 초대받아 다녀왔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피꽁주님은 프로젝트 WET 프로그램을 다녀오셨습니다. 무려 통장회의(!!!!)와 겹치는 시간에도 불구하고 비가 오는 날 귀한 걸음 해주신 피피꽁주님 정말 감사합니다 (__)

물의 중요함은 평소에 알고 계셨지만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한번 물에 대한 인식을 새로 하셨다고 하는데요. 우리의 지구, 우리의 환경 바로 풀반장과 여러분들이 지켜야 하지 않겠습니까? 멋진 포스트를 해주신 피피꽁주님 감사합니다~

 



이번 주 풀무원 블로그스피어 즐거우셨쎄요?

 

풀사이 가족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시작한 블로그 스피어 때문에
오히려 이 풀반장,
요즘 집에서 요리하는 재미가 늘어가고 있답니다.

풀반장의 요리실력은 모두 풀사이 가족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이 풀반장 앞으로도
우리 풀사이 가족들을 위해 더욱 더 재미있고 건강한 이야기를 계속 몰고 오겠습니다.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는 언제나 계속됩니다. ㄱㄱㄱ ~~~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