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아임리얼 스무디 신제품 출시

풀무원 아임리얼 스무디 신제품 출시
- 어메이징 망고, 레이디 피치, 마이 스트로베리 등 아임리얼 스무디 3종 신제품
- 생과일과 원유 100% 프리미엄 요거트를 갈아 만들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이 생과일을 더욱 부드럽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 3종을 내놨다. 

풀무원식품(대표이사 이효율)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생과일과 프리미엄 요거트를 함께 갈아 만든 ‘아임리얼 스무디 어메이징 망고(Amazing Mango)’, ‘아임리얼 스무디 레이디 피치(Lady Peach)’, ‘아임리얼 스무디 마이 스트로베리(My Strawberry)’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각 190ml, 2,800원/700ml 8,400원) 
이번에 출시된 스무디 3종은 망고, 복숭아, 딸기 등 달콤하게 잘 익은 생과일에 100% 원유로만 만든 무가당 프리미엄 요거트를 넣어 부드럽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아임리얼 제품과 마찬가지로 물 한 방울은 물론 향료, 색소, 설탕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아 과연 본연의 향긋한 즙과 달콤한 과육을 생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아임리얼 신제품 3종은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스무디의 특성에 맞춰 파스텔 색감으로 라벨을 디자인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심플한 사이즈 용기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임리얼 스무디 어메이징 망고’는 망고를 주요 생과일로 오렌지, 파인애플, 패션후르츠 등을 함께 갈아 넣었는데, 특히 진한 망고의 풍미와 상큼한 오렌지가 산뜻하게 잘 어우러져 입 안의 오랜 여운을 안겨주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디 피치’는 새콤달콤 핑크빛 복숭아를 비롯해 핑크구아바, 드래곤후르츠 등을 갈아 넣어 상큼한 맛을 자랑하며, ‘마이 스트로베리’는 딸기를 주 재료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아임리얼 스무디 스트로베리’를 리뉴얼 출시했다. 

풀무원식품 박혜상 PM(Product Manager)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과일이나 스무디와의 궁합, 최근 트렌드를 바탕으로 신규 제품을 선보이며 스무디 카테고리를 강화한다”며, “바쁜 아침, 출출한 오후, 운동 전 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식이나 든든한 간식으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임리얼’은 지난 2007년 7월 첫선을 보인 이래 ‘마시는 생과일’로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시장을 이끌고 있다. 아임리얼은 이번 스무디 3종 신제품 출시로 순수착즙 3종(오렌지, 자몽, 파인애플), 과일 3종(스트로베리, 그린키위, 베리베리), 과채 3종(토마토, 케일&amp;키위, 비트&amp;당근), 요거트 3종(블루베리, 애플망고, 화이트), 스무디 3종(어메이징 망고, 레이디 피치, 마이 스트로베리)등 총 15개의 제품을 갖추게 됐다.<p><br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