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건강한 아이 성장을 위한 ‘올가맘(ORGA Mom) 멤버십’ 론칭

올가홀푸드,
건강한 아이 성장을 위한
‘올가맘(ORGA Mom) 멤버십’ 론칭 
- 바른 먹거리에 관심이 있는 임산부 및 0~7세 자녀를 둔 고객 누구나 가입 가능
- 자녀의 성장단계별 맞춤 할인쿠폰 및 육아 관련 정보,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 가입 시 친환경 상품으로 구성한 선물꾸러미 ‘올가맘 박스(Orga Mom Box)’ 특별할인가에 제공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아이의 성장단계별 맞춤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올가맘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의 영유아·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 안전, 영양 등의 측면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구성된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브랜드다.

올가는 자녀의 연령대별 필요한 먹거리나 육아 방법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 베이비(0~12개월)〮토들러(13~36개월)〮키즈(37개월~7세) 등 아이의 성장단계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올가맘 멤버십’을 기획했다.

올가맘 멤버십은 바른 먹거리에 관심이 있는 임산부 및 0~7세 자녀를 둔 올가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할 수 있으며 별도 가입비와 연회비는 없다. 가입 후 탈퇴 시까지 자녀의 성장단계별 필요한 상품 할인 쿠폰을 매월 지급하는 한편, 바른 식습관 교육 자료와 육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연령대별 놀이 및 직업 체험, 쿠킹 클래스, 올가 로하스(LOHAS)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올가는 할인 쿠폰을 통해 친환경 먹거리, 생활용품, 장난감 등 상품 할인 혜택뿐 아니라 성장단계별 맞춤 식재료를 함께 제안해 자녀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도울 계획이다. ‘베이비(0~12개월)’ 단계는 안전하고 맛있는 아기 음식을 위한 이유식 및 유아식 재료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토들러(13~36개월)’와 ‘키즈(37개월~7세)’ 단계는 미각체험을 확대하고 성장기 아이의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한 친환경 유아반찬 및 간식 등의 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5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올가맘 멤버십 가입 특전으로 첫 가입에 한 해 자녀의 연령대별 필요한 친환경 먹거리, 생활용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한 ‘올가맘 박스(ORGA mom Box)’를 최대 56%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한다. 

또한, 올가맘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 전용 BMW 전동차와 텐트, 삼둥이 의자와 캠퍼백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자녀와의 닮은 꼴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하여 참여하는 SNS 포토 콘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및 콘테스트 참여방법은 온라인 쇼핑몰(www.orga.co.kr/event/orgamom.orga)을 참고하면 된다. 

올가홀푸드 마케팅실 김민자 실장은 “’올가맘 멤버십’은 자녀에게 가장 좋은 먹거리만을 골라 주고 싶은 엄마들을 위해 만 7세 이하 아이들에게 성장단계별로 꼭 필요한 혜택만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라며, “영유아 전용 친환경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녀의 놀이, 교육을 위한 다양한 체험도 무료로 경험 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