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고추로 속을 채워 칼칼하게 매운 ‘청고추만두’ 출시 

- 풋고추, 청양고추, 청피망 등 3가지 고추와 생(生)돼지고기, 신선한 채소로 속을 채워
  집들이 요리나  성인 간식으로 제격
- 시금치분말과 천연색소 치자를 넣어 만든 초록색 만두피를 이용한 오이고추 모양

3가지 고추로 만두 속을 채운 칼칼하게 매운맛의 만두가 나왔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풋고추, 청양고추, 청피망을 듬뿍 넣어 아삭하고 알싸한 청고추만두(이하 청고추만두/6,800원, 600g)’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청고추만두’는 풋고추, 청양고추, 청피망 등 3가지 고추와 얼리지 않은 국내산 돼지고기, 신선한 채소로 속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아삭한 풋고추의 식감과 알싸하게 매운 청양고추, 단맛의 청피망이 조화를 이뤄 칼칼하게 매운맛을 낸다. 또한 시금치 분말과 천연색소 치자를 넣어 만든 초록색 만두피를 오이 고추 모양으로 빚어 만들었다.

‘청고추만두’는 프라이팬에 기름을 충분히 두른 뒤 약 6분간 익혀 먹으면 된다. 집들이 요리나 성인을 위한 간식으로 좋다. 

풀무원식품 만두 담당 박혜상 PM(Product Manager)은 “‘청고추만두’는 고추에 고기와 채소로 속을 채운 고추전과 닮은 냉동만두 제품으로 모양뿐만 아니라 맛도 칼칼하게 매운 제품”이라며, “요즘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매운맛의 만두로 풀무원 군만두 시리즈 ‘납작지짐만두’, ‘정선메밀지짐만두’에 이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