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어린이를 위한 ‘아임리얼 키즈 스무디’ 출시

풀무원, 어린이를 위한 ‘아임리얼 키즈 스무디’ 출시

- ‘아임리얼 키즈 스무디 스트로베리’, ‘아임리얼 키즈 스무디 망고’ 등 2종
- 딸기 5개, 망고 4분의 1쪽을 넣어 과육•과즙 풍부, 프리미엄 요거트 더해 부드러운 맛
- ‘치어팩(Cheer Pack)’ 사용으로 손으로 쥐기 쉽고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으며 개봉 용이

풀무원식품(www.pulmuone.co.kr)은 프리미엄 생과일 음료 시장의 대표 브랜드 ‘아임리얼(I’m Real)’이 어린이를 위한 스무디(Smoothie)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임리얼 키즈 스무디’는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갈아 만든 딸기, 망고 등의 과일에 국산 1등급 원유로 만든 유산균이 풍부한 프리미엄 요거트를 더해 아이들이 마시기에 부드러운 스무디다. 설탕 대신 천연 배 과즙으로 단맛을 내 아이에게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아임리얼 키즈 스무디 스트로베리(100ml*2입/4,300원)’와 ‘아임리얼 키즈 스무디 망고(100ml*2입/4,300원)’ 등 2종이다. ‘아임리얼 키즈 스무디 스트로베리’는 딸기 5개와 비타민C가 풍부한 천연 아세로라즙을 넣었으며, ‘아임리얼 키즈 스무디 망고’에는 생 망고 4분의 1쪽을 넣어 과육과 과즙이 풍부하며, 아이들의 영양까지 고려했다.

특히 ‘아임리얼 키즈 스무디’는 아이들을 배려한 제품 용기를 설계했다. 우선 아이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도록 ‘치어팩(Cheer Pack, 주머니 형태의 몸체에 돌림마개를 만들어 넣은 용기)’을 사용했다. 이 용기는 아이 혼자서 손으로 쥐기 쉽고 개봉이 용이하며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남기지 않고 한번에 마시기 좋은 소용량(100ml)으로 만들었으며, 100ml짜리 2입이 미니 종이상자에 포장돼 판매된다. 종이상자 내에는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숨은 그림 찾기’ 코너도 있어 아이들이 키즈 스무디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아임리얼 키즈 스무디’ 2종 출시로’ ‘아임리얼’은 과일 6종(딸기, 토마토, 그린키위, 베리베리, 오렌지, 자몽), 요거트 3종(블루베리, 애플망고, 화이트), 과채 1종(케일키위), 스무디 1종(딸기), 에이드 2종(레몬, 자몽), 키즈 스무디(스트로베리, 망고)등 총 15개 제품을 갖추게 됐다. 

‘아임리얼’은 지난 2007년 7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마시는 생과일’로 알려지면서 대표 프리미엄 생과일 음료로 자리 잡았다. ‘무첨가, 100% 천연과일, 비가열’ 원칙으로 만든 아임리얼은 바쁜 생활 속에서 건강하고 간편하게 과일을 섭취하고 싶어하는 ‘2030’ 여성 소비자들에게 ‘과일 대용’으로 어필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풀무원식품 신정은 PM(Product Manager)은 “시중에 판매하는 키즈 음료들은 과일 농축액으로 만들거나 인공 가당이 첨가된 제품이 많다"며 "'아임리얼 키즈 스무디'는 프리미엄 키즈 음료로 자녀를 위한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주부들에게 안심 먹거리로, 아이들에게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과일 음료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