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올가 유기농 우유’ 출시

올가홀푸드, ‘올가 유기농 우유’ 출시

- 제주도 유기농 목장에서 자유 방목으로 자란 젖소의 1A 등급 원유만 사용
- 저온 단시간 살균법 적용, 우유 본연의 맛은 살리고 영양분 파괴는 최소화 
- 오는 23일까지 출시 기념 10% 할인 이벤트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제주도에서 자란 젖소의 원유로 만든 ‘올가 제주도 푸른 자연을 담은 유기농 우유(이하 올가 유기농 우유)’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총 4종으로 ‘올가 제주 유기농 우유(180ml/1,650원, 750ml/5,300원)’ 2종과 ‘올가 제주 유기농 저지방 우유((180ml/1,700원, 750ml/5,400원)’ 2종이다.    

‘올가 유기농 우유’는 제주도의 친환경 동물복지 유기농 농장에서 자연 방목으로 키운 젖소의 원유를 사용해 만들었다. 여러 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를 모아 만드는 ‘집유’ 방식이 아닌 단일목장에서 생산된 1A 등급의 원유만으로 만들어 교차오염이 원천적으로 방지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72℃ 이상의 온도에서 15초간 살균하는 ‘저온 단시간 살균법’을 적용했으며 원유 생산 후 3시간 내 모든 살균 공정 과정을 거쳐 갓 짠 우유의 신선한 맛을 살리고 영양분 손실은 최소화했다. 전 유통과정을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의 신선도를 높였다.   

한편, 올가는 이번 ‘유기농 우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10% 할인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 상품전략팀 송상민 팀장은 “’올가 유기농 우유’는 청정 환경에서 자란 젖소의 원유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위생적인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이라면서 “우유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칼슘, 무기질 등 5대 필수 영양소가 균형 잡힌 완전식품으로 온 가족의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 즐기면 좋다”고 말했다.  

‘올가 유기농 우유’는 올가 전국 매장(080-596-0086)과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