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국산 유기농 쌀로 만든 ‘냉동 볶음밥 3종’출시

올가홀푸드,
국산 유기농 쌀로 만든 ‘냉동 볶음밥 3종’출시

- 최고 품질의 유기농 하이아미 품종 쌀로 만든 프리미엄 볶음밥    
- 무항생제 닭가슴살과 국산채소 등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 가마솥 직화 방식과 개별급속동결 통해 차지고 고슬고슬한 밥맛 구현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최고 품질의 유기농 하이아미 품종 쌀에 무항생제 닭고기와 돼지고기 등 엄선된 원재료만 사용해 만든 ‘올가 냉동 볶음밥(450g/6,200원/2인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냉동 볶음밥’은 총 3종으로 ‘고소한 유정란에 닭가슴살을 더한 볶음밥’, ‘신선한 국산채소에 마늘햄을 더한 볶음밥’, ‘상큼한 파인애플에 통새우를 더한 볶음밥’이다. 

‘올가 냉동 볶음밥’은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에서 최고 품질로 선정한 하이아미 품종의쌀을 사용해 밥맛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하이아미는 일반 쌀에 비해 필수아미노산의 함량이 31%나 높고 메티오닌(혈압강화 기능)과 라이신 함량이 높아 어린이 성장발육 촉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쌀이다.  

특히, 이 제품은 유기농 하이아미 쌀을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쪄내 차진 밥맛을 구현했으며 갓 지은 밥과 부재료 하나하나를 순간적으로 얼리는 개별급속냉동 (IQF/Individual Quick  Frozen)을 통해 재료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살렸다.  

‘고소한 유정란에 닭가슴살을 더한 볶음밥’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가슴살과 유정란을 넣어 맛은 물론 영양적인 면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신선한 국산채소에 마늘햄을 더한 볶음밥’은 국산채소에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무농약 마늘로 만든 올가 PB 마늘햄을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상큼한 파인애플에 통새우를 더한 볶음밥’은 달콤한 파인애플과 싱싱한 통새우를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올가홀푸드 상품전략팀 강병규 팀장은 “’올가 냉동 볶음밥’은 일반 시판 볶음밥 대비 나트륨 함량은 줄이고 인위적인 감칠맛을 내는 화학 조미료는 일절 넣지 않은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로 4~5분만 데워먹으면 간편하면서도 영양가득한 한끼 식사가 된다.”고 말했다. 

‘올가 냉동 볶음밥’은 올가홀푸드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인터넷쇼핑몰 (www.orga.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