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오리고기로 만든 ‘올가 훈제오리’ 출시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오리고기로 만든 ‘올가 훈제오리’ 출시 

- 무항생제 인증받은 1등급 오리고기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훈제오리
- ‘저온숙성공정’ 기법을 적용해 오리고기의 육질이 한층 부드러워
- 양질의 국산 원재료, 합성첨가물 무첨가, 위생적인 생산 관리로 안심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무항생제 1등급 오리고기를 사용해 만든 ‘올가 무항생제 인증 오리로 만든 건강한 훈제오리’(이하 올가 훈제오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훈제오리’(360g/13,000원)는 1등급 인증을 받은 국산 무항생제 오리와 마늘, 양파, 무화과, 배 등 100%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올가 훈제오리’는 영하 2도와 영상 4도 사이에서 48시간 동안 숙성시키는 ‘저온숙성공정’ 기법을 적용해 고기의 육질을 한층 부드럽게 만들었다. ‘저온숙성공정’을 거친 오리고기에 과일 바비큐 소스를 발라 맛을 낸 뒤 참나무로 훈연해 달콤한 맛은 물론 훈제 특유의 깊고 진한 향까지 느낄 수 있다. 

‘올가 훈제오리’는 착색제, 산화제, 발색제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원료 재배농가, 가공 및 판매처 등 생산에서 유통까지 모든 과정의 정보를 알 수 있는 ‘생산 이력제’를 도입해 더욱 믿을 수 있다. 

올가홀푸드 송상민 MD는 “최근 오리고기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고 다른 육류보다 기름기가 적어 건강 보양 식재료로 주목을 받고 있다”며 “‘올가 훈제오리’를 후라이팬에 노릇노릇하게 굽거나 찜기에 쪄 먹으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간편 보양식이 된다”고 말했다. 

‘올가 훈제오리’는 올가홀푸드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인터넷쇼핑몰 (www.orga.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