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40기 풀무원 주부 모니터’ 선발

풀무원, ‘40기 풀무원 주부 모니터’ 선발

- 오는 6월 26일까지 제품 개발 아이디어 제공할 주부 모니터 모집
- 서울, 경기 지역 만 25~49세 전업주부 대상, 6개월간 월2회 모임

풀무원이 신제품 개발에 참신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낼 ‘40기 풀무원 주부 모니터’를 모집한다. 

풀무원식품은 오는 6월 26일까지 풀무원 제품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의견을 나눌 ‘40기 풀무원 주부 모니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12명으로, 선발된 주부 모니터는 오는 7월부터 6개월 동안 월 2회씩 서울 수서동 풀무원식품 본사에서 정기 모임을 갖게 된다. 주부 모니터는 신제품 시식 및 평가, 시장 조사,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 풀무원 제품과 마케팅 전반에 대해 주부의 입장에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역할을 하게 된다.

‘40기 풀무원 주부 모니터’ 모집 대상은 풀무원 제품과 바른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서울,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만 25세부터 만 49세의 전업주부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또는 다른 식품 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하며 다른 식품관련 모니터 활동 중이어서는 안된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6월 26일까지 본인 이력, 풀무원 제품 사용 후기, 지원동기 등을 포함한 ‘주부모니터 지원서’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shchoic@pulmuone.co.kr)로 보내면 된다.

선발 과정은1차 서류 전형 후, 합격자에 한해 면접을 실시해 진행하는 방식이다. 오는 7월 1일에 1차 서류 통과 합격자를 발표하며 7월 4일에 면접을 거쳐 7월 8일 ‘40기 풀무원 주부 모니터’를 최종 발표한다. 선발된 ‘40기 풀무원 주부 모니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풀무원 제품이 지원된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풀무원 홈페이지(www.pulmuon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풀무원 주부 모니터’는 풀무원의 대표적인 주부 모니터 프로그램으로 매년 1월과 6월 두 차례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