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영원한 꽃사슴 노사연 & 전설의 디바 이은하 Bravo My Life~ 나의 갱년기를 응원합니다!

영원한 꽃사슴 노사연 & 전설의 디바 이은하
Bravo My Life~ 나의 갱년기를 응원합니다!

- 노사연, 이은하 26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후원하고 있는
      뮤지컬 메노포즈에서 갱년기 여성 응원 행사
- 본인의 아름다운 2 인생을 위한 파이팅 넘치는 메시지와 서명 행사로진행

 

영원한 꽃사슴 노사연과 전설의 디바 이은하 뭉쳤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체 로젠빈수가 4년 연속 후원하고 있는 뮤지컬 메노포즈 쇼케이스에서 갱년기 여성을 응원하는 뜻 깊은 자리를 가진 것이다. 

2012년 뮤지컬 메노포즈의 주연배우인 노사연과 이은하는 26일 오후 ‘KT&G 상상마당’에서 갱년기를 겪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자신에게 파이팅 넘치는 메시지와 서명이 담긴 로젠빈수 골드 플라워를 꽃 피우는 이색 행사를 진행했다.

노사연과 이은하는 새롭게 뮤지컬 배우로 도전하는 자신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대한민국 갱년기 여성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제 2의 인생을 시작하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노사연과 이은하부터 시작된 갱년기 여성 응원 세러모니는 이후 뮤지컬 ‘메노포즈’ 공연장으로 옮겨져 소비자들의 참여와 더불어 완벽하게 골드 플라워의 꽃망울을 터뜨릴 예정이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 그린체 로젠빈수는 대두이소플라본, 백수오와당귀, 속단 등의 허브류, 감마리놀렌산 등 40~50대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 건강에 대한 종합적인 관리가 가능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그린체 로젠빈수는 2011년부터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꿈꾸는 중년 여성들을 응원하는 ‘Bravo, Your life’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