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매주 월요일, 당신만의 풀무원 워터라인 받으세요~


매주 월요일, 당신만의 풀무원 워터라인 받으세요~

메주 월요일은 풀무원 워터라인 받는 ’, 워터라인 체험단 모집

 

대한민국 샘물 시장의 선도 기업인 풀무원 샘물(대표: 정희련, www.pulmuonewater.com) 직장인을 대상으로매주 월요일은 풀무원 워터라인 받는 이라는 이벤트를 10 1일부터 4주간 진행하여 40명에게 풀무원 워터라인을 증정한다. (문의: 02-6223-5556)

 

풀무원 샘물은 녹즙, 우유, 샐러드 매일 아침 배달되는 건강 식품들처럼 물도 시간을 정해 매주 월요일 미네랄이 풍부한 풀무원 워터라인으로 활기찬 주를 시작하자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벤트를 통해 몸의 변화를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은 9 25일부터 10 23일까지 직장 동료나 친구와 함께 풀무원 워터라인을 마시기 위한 재미있는 사연을 풀무원 샘물 홈페이지(www.pulmuonewater.com) 메일(ykleea@pulmuone.co.kr) 통해 올리면 된다. 워터라인 체험단으로 당첨되는 분께는 일주일간 마실 있는 풀무원 워터라인 (0.5리터 20 들이 2박스) 매주 월요일 사무실로 배송한다.

 

풀무원 샘물 마케팅 주연 부장은 정상적인 신체 기능을 위해서는 하루 8 이상의 물을 마셔야 하는데 요즘 직장인을 보면 커피나 차음료를 너무 많이 마신다 매일 마시는 커피 가격으로 동료나 친구와 함께 풀무원 워터라인을 일주일 동안 마실 있어 경제적이고, 또한 우리 몸에 필요한 칼슘 등의 필수 미네랄을 보충할 있어 건강 면에서도 좋다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가정에서는 건강한 먹거리를 챙기고 건강을 위해 탄산 음료보다는 물을 먹지만 정작 하루의 대부분을 보내는 직장에서는 수분보충은 소홀하기 쉽다. 건조한 사무실에서 피부는 물론이며 건강을 위해 풀무원 워터라인을 가까이 두고 조금씩 자주 마시는 습관을 가져 보자. 피부에 생기를 뿐만 아니라 머리도 한결 맑아짐을 느낄 있다. 피부는 좋은 화장품만으로 만들 있는 것이 아니라 풍부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는 것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느낄 있을 것이다.

 

풀무원 워터라인의 정기적인 배송을 원할 경우 풀무원 샘물 배송 주문 서비스'인 주문전화 1588-8655, 풀무원 샘물 홈페이지(http://www.pulmuonewater.com/) 통해 주문하면 된다. 사무실에 풀무원 워터라인을 배송 받아 출퇴근, 점심 식사 또는 외근, 퇴근 운동갈 때마다 챙겨 마시면 나만의 , 풀무원 워터라인으로 건강까지 챙길 있다.

 

또한 풀무원의 친환경 식품 전문 브랜드 올가 온라인 쇼핑몰(www.orga.co.kr)에서도 구입할 있으며, 풀무원 워터라인 전용 냉온수기를 설치하면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인 풀무원 워터라인의 시원한 , 뜨거운 물을 편리하게 즐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