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건강생활, Bravo Your Life 갱년기 바로 알기 지역 교육 캠페인 실시!

풀무원건강생활, Bravo Your Life

갱년기 바로 알기 지역 교육 캠페인 실시!

          - 풀무원건강생활의 그린체 로젠빈수, 한국여성재단과 한국여성의전화 협약식 통해
                      'Bravo Your Life’ 갱년기 바로 알기 캠페인 실시 밝혀
       - 오는 10월부터 4050 여성 대상 올바른 갱년기 극복 교육 및 다양한 체험 활동 진행 예정



풀무원건강생활
(대표이사 유창하
, http://pulmuoneha.com) 10 12일 풀무원건강생활 본사에서 한국여성재단 조형 이사장, 박어진 나이먹는 즐거움(한겨레출판) 저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갖고 ‘Bravo Your Life - 갱년기 바로 알기 지역 교육 캠페인’ 실시를 밝혔다.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꿈꾸는 여성을 응원하는 풀무원건강생활의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그린체 로젠빈수와 한국여성재단, 한국여성의전화와의 협약을 통해 진행되는 ‘Bravo Your Life - 갱년기 바로 알기 지역 교육 캠페인’은 다가오는 10월 중순부터 강연을 통해 전국 4050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나이먹는 즐거움>의 저자이자 칼럼리스트 박어진씨와 사회건강연구소 정진주 소장이 갱년기 극복 멘토로 참여한다.

 

강연에서는 갱년기 바르게 이해 하기, 갱년기 극복을 위한 마음 가짐과 식생활 교육 등 실생활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준다. 특히 월경이 끝난다는 폐경 대신 여성으로서 완성된다 뜻을 담은 ‘완경’이라는 단어 사용을 제안하고 이를 축하하는 자리도 함께 가진다. 교육 참여자 전원에겐 갱년기건강백서, 에코백, 그린체 로젠빈수 샘플(7일분)을 선물로 증정하며, 참가비는 전원 무료이다.

 

또한 ‘폐경의 달’인 11월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모녀가 함께 갱년기에 좋은 요리도 배우고, 올바른 갱년기 알기 강연이 함께하는 클래스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와 함께 ‘Bravo Your Life-갱년기 바로 알기 지역 교육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국여성재단은 사회 전분야에서 여성의 능력을 개발하여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여성의전화 역시 여성들의 인권을 보호하고 복지증진을 위한 여성인권운동단체로 여성폭력추방운동과 여성운동가를 양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E.L.F를 만들어 교육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 김미현 담당자는 “4050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신체 변화와 어려움으로 고민하고 있지만, 갱년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없어 여자라면 어쩔 수 없이 겪을 수 밖에 없다고 오인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이 갱년기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똑똑하게 갱년기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 그린체 로젠빈수는 대두이소플라본, 백수오와 당귀, 속단 등 등의 허브류와 감마리놀렌산 등을 배합해 만든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으로, 갱년기 및 갱년기 전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