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리프트업’ 출시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리프트업’ 출시

-      탄력 증진에 효과적인 나노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늘어진 피부에 리프트업 효과

-      소이 이소플라본, 보라지 오일 함유로 탄력은 물론 영양공급까지!

- 피부에 좋은 7가지 천연 성분으로 구성된 7-내추럴 시스템으로 항산화 효과 강화


풀무원건강생활(www.issilin.co.kr 대표 유창하)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 이씰린은 탄력 전용 안티에이징 화장품이씰린 노블 리프트업 에센스이씰린 노블 리프트업 아이크림 출시했다.

 

이씰린 노블 리프트업 에센스(40ml / 7만원)’이씰린 노블 리프트업 아이크림(20ml / 6만원)’ 피부 탄력 증진에 효과적인 나노 펩타이드와 천연 여성호르몬으로 불리는 소이 이소플라본, 보라지 오일 등을 함유해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올려 주어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고 팽팽한 눈가로 가꾸어 주는 탄력 전용 제품이다.

 

피부 구성 성분의 원료인 펩타이드는 피부 세포의 재생을 촉진하고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며, 나노 펩타이드는 펩타이드를 최첨단 나노 기술로 나노미터(10억 분의 1 미터) 크기의 입자로 만든 물질이다. 나노 펩타이드는 피부세포의 간격보다 훨씬 작기 때문에 피부에 쉽게 흡수가 되고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시킨다.

 

이씰린 노블 리프트업 에센스 늘어진 피부를 조여주면서 얼굴 윤곽을 가꾸어 주며, ‘이씰린 노블 리프트업 아이크림역시 느슨해진 눈가를 힘있게 끌어 올려 주어 눈가 늘어짐이나 다크써클 등의 고민해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제품은 녹차, 버드나무, 나한백나무, 자몽, 프로폴리스, 캐모마일, 목련으로 구성된 7가지 천연식물성분이 함유된 7-내추럴 시스템’으로 천연 방부 효과와 함께 피부의 항산화 효과를 강화시켜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만드는 도움을 준다. ‘7-내추럴 시스템 풀무원이 개발한 무방부화장품조성물 특허기술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이경희 제품 매니저는피부의 탄력 저하는 30 이후 여성들의 가장 고민 하나라며, “이씰린 노블 리프트업은 탄력증진에 효과적이며 풀무원만의 독자적인 기술 성분인 나노 펩타이드 등의 유효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은 물론 밝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씰린은 無합성향, 無합성색소, 無합성방부제를 지향하는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화장품 브랜드로서 방문판매유통인 전국 그린체 가맹점의 헬스어드바이저(Health Advisor) 통해 구입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