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식품, 건강음료 4종 출시

풀무원식품, 건강음료 4종 출시

최근 건강원료로 주목받는 흑마늘, 헛개나무, 석류, 블루베리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전통음료, 기능성음료 시장에서 기반 다져 대중음료 시장에서의 입지 확대시켜나갈 것

 

풀무원식품㈜이 흑마늘, 헛개나무, 석류, 블루베리를 각각 원료로 한 건강음료 4(120ml/ 1,900)을 출시하며 음료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새로 출시한 풀무원 건강음료 4종은 합성감미료, 착향료, 착색료, 보존료 등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흑마늘 등 원료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흑마늘의 힘’은 흑마늘에 대추, 매실 농축액을 더해 피로 회복에 좋은 흑마늘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만든 건강음료이다. ‘헛개나무와 칡즙’은 알코올 분해 및 피로회복에 좋은 칡과 간 건강에 좋은 헛개를 함께 담아 숙취해소 효과를 높였으며, ‘석류사랑’은 여성 호르몬의 일종인 에스트로겐 유사물질의 함량이 높은 석류와 뼈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본펩을 더해 여성들에게 더 좋은 음료이다. ‘블루베리’는 세계 10대 건강식품인 블루베리로 만들어 노화를 억제하는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건강음료이다.

 

풀무원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풀무원 건강음료 마시고 걸어보자’라는 봄철 건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 8일까지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에서 퀴즈를 맞추는 총 70명에게 세계적인 건강 기능성 워킹화 마사이워킹슈즈와 풀무원 건강음료세트를 선물한다.

 

풀무원식품㈜ 금승현 PM은 “이번에 출시한 음료제품은 최근 건강원료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흑마늘, 헛개나무, 석류, 블루베리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해 맛과 기능면에서 모두 만족도를 높인 제품이다”며 “풀무원은 전체 음료시장에서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는 전통음료, 기능성음료 시장에서 기반을 다져 대중음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시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