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세안 직후 관리가 피부 나이를 결정한다!

세안 직후 피부 보호하는 ‘수분 지킴이 제품’ 인기  

- 세안 후 5초 안에 보습 제품 사용, 피부 보습막 형성해야 촉촉한 피부 유지

- 건조한 피부, 주름 발생 및 피부 노화속도 빨라 

겨울철, 여성들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은 ‘보습’이다.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수록, 피부가 탱탱하고 건강하게 보여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일 수 있는데 반해, 피부가 건조할수록 피부 노화는 빨리 진행되기 때문.

평소보다 건조한 겨울철에는 많은 여성들이 세안 직후에 가장 건조함을 느끼기 쉽다. 노폐물과 피지 등을 제거하는 클렌징 단계 후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유분을 뺏기기 쉽기 때문에, 세안 후 갑작스러운 당김을 느끼게 되는 것. 때문에 촉촉하고 건강한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오일 보습법’, 5초 보습법’, ‘부스터 에센스’ 등 그 어느 때보다 세안 직후에 할 수 있는 보습법과 보습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스킨케어 단계의 고정관념을 깨라!

세안 직후 바르는 부스터 에센스

부스터 에센스는 세안 후 바로 바르는 에센스로 피부 본래의 기능을 찾도록 도와주며, 다음 단계에 사용되는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최근에는 세안하는 동안 손실된 수분을 보충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들이 인기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 이씰린‘화이트닝 퍼스트세럼’은 실리콘 유화기법을 적용해,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바로 피부에 스며들어 산뜻할 뿐 아니라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부스터 에센스다. 세안 후 물기를 닦기 전 5초 안에 제품을 바르면,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한다.

 

특히, 이 제품의 대표성분인 ‘소이-이소플라본’은 노화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를 억제하고,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 피부를 촉촉하고 팽팽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풀무원의 무방부화장품조성물 특허기술 (특허출원 제 2002-0087631)을 적용한 ‘7-내추럴 시스템’은, 7가지 천연 식물 성분을 배합하여 천연 방부 효과와 함께 피부의 항산화 효과를 강화시켜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준다.

 

헤라프리퍼펙션 세럼은 세안 후 가장 처음 사용하는 세포 재생 부스팅 세럼으로 피부 깊숙이 재생성분을 흡수시키고, 피부의 근원부터 튼튼하게 가꿔 기초를 다져준다.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플루딕스 기술을 통해 피부 세포막과 유사한 초박막 폴리머솜을 개발, 적용하여 피부 세포 활성성분을 피부에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했다.

 

닥터 자르트V7 턴오버 부스터’ 7가지 비타민 캡슐이 바르는 순간 톡 터지며 흡수되는 제품이다. 블랙 윌로우 껍질추출물 함유로 피부의 정상적인 회복을 도와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있게 가꾸어 주고, 젤라틴 캡슐에 의한 안정화된 '코엔자임 큐10(Coenzyme Q10)'이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터지며, 피부에 흡수된다.

 

이 밖에도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 SK-II ‘트리트먼트 에센스’, 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등의 부스터 에센스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미스트는 겨울에도 쓴다!

세안 직후 뿌리는 미스트

아모레퍼시픽의 리리코스의 ‘’는 미세 미스트 입자가 피부에 고르게 분사되어 끈적임 없이 뿌리는 즉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준다. 또한 기존의 미스트가 일시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주었다가 증발되면서 피부 속 수분까지 앗아갔던 것에 비해, 피부 전달력이 우수한 마린 하이드로 나노 베이스 입자가 피부에 더욱 빨리 깊숙히 흡수되면서 공기 중으로 증발하는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랫동안 수분보호막이 피부에 남아있을 수 있도록 해준다.

 

싸이닉의 ‘토탈 셀 에센스 워터’는 셀-엑스™ 콤플렉스가 세포 활성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 주고 피부 세포 손상을 방지하며, 미백 및 주름 개선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토탈 케어 에센스이다.

 

‘쌍빠’의 ‘스킨퀀칭 미스트’는 로즈 성분, 카모마일, 오렌지 블로썸 워터 등이 함유돼 있는 미스트다. 일반적으로 미스트 사용 후 수분이 증발하면서 느끼는 건조 걱정이 없고,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니스프리의 그린티미네랄 미스트, 슈에무라 딥씨 워트 미스트, 아모레 퍼시픽 에너지 미스트 등 이 있다.

 

이씰린은 풀무원건강생활이 만든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로서 풀무원의 철저한 제조원칙에 따라 화장품을 피부가 먹는 음식으로 생각하고 바른 식품을 만드는 정신과 고집으로 정성을 담아 탄생한 고품격 화장품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