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금요일 혹시 TV 보셨나요?
가수가 되고 싶어하던 환풍기 수리공 허각 씨가 134만 대 1의 경쟁을 뚫고
당당히 슈퍼스타 K로 선정되며 가수 데뷔의 꿈을 이룬 순간을 말이에요~
지난 금요일에 방영된 '슈퍼스타 K2' 결승전은
심야시간 케이블 TV에서 방송됐음에도 불구하고 19%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꿈이 이루어지는 감동의 순간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다는 증거겠죠?
저 풀반장도 그 장면을 지켜보며 감동의 눈물을 찔끔 흘렸지 뭡니까~
잠시 '꿈'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게 됐고 말이에요~ ^^
아~ 제 꿈이요?
으흐흐흐 '블로그 스피어가 온통 풀반장의 '녹색'으로 물들기를 바라는 마음'이랄까요?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도 꿈에 대해 한번 생각해보시고
블로그 스피어 녹색으로 물들이기에 동참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지난 한 주동안 블로그 스피어를 녹색으로 물들이는데 일조해주신
블로거 여러분들의 포스트를 소개해드릴 시간이죠?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 고고고~!
+건조한 계절, 피부가 걱정되시면 말랑님의 블로그를~!
<풀무원 이씰린 노블 / 화이트닝 퍼펙트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요즘 날이 점점 쌀쌀해 지는 것이 피부로 확 와닿을 정도인데요. 이럴때 걱정되는 것.. 바로 피부입니다. 날씨가 건조해지는 만큼 피부 역시도 상할 수 밖에요. 보습에 신경을 쓰려하지만 뭐가 좋은지도 잘 모르겠고 말이죠~ 그래서 준비한 '말랑님'의 포스트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말랑님께서도 피부가 당길 정도로 건조해지는 날씨 탓에 보습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해답을 바로 <풀무원 이씰린 노블 / 퍼스트 세럼>에서 찾으셨다고 하시네요~. 이름만 들어도 믿음직스러운 풀무원 제품이라 걱정 없고 각종 합성 화합물이 들어있지 않아 피부 트러블의 걱정도 없거든요~ 세안을 한 직후가 피부의 수분이 가장 많이 빠져나가는 순간이라고 하는데요. <풀무원 이씰린 노블 / 퍼스트 세럼>은 바로 그 순간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랍니다. 약 2주간 매일매일 사용을 해본 소감은 사용 단계단계마다 얼굴이 촉촉해지는 것이 보일 정도라고 하시네요. 혹시 요즘 피부가 당기시거나 건조한 날씨가 걱정이시라면 말랑님의 블로그를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경민꼬맹님, "빙수는 추울 때 먹어야 제 맛"이라고 주장~!
<풀무원 스노우앤, 첫눈을 기다리며 디저트로 부드러운 빙수 스노우앤을 즐겨봅니다~>
제가 지난 주에 진짜 멋쟁이는 겨울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진짜 미식가는 겨울에 빙수를 먹는다며 <스노우앤> 포스트들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정말로 겨울에 빙수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기는 한가봅니다.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스노우앤>에 대한 블로그 포스트가 점점 늘어나고 있거든요~ 오늘 소개해드릴 블로거는 경민꼬맹님이신데요. 여름에도 잘 안 먹던 빙수에 최근 '급 홀릭' 중이시라고 하는군요~ 아이스크림조차 별로 즐기지 않지만 <스노우앤>은 갖은 과일들과 얼음알갱이로 인해 마치 샤베트를 먹는 듯한 매력이 있다고 평가해주셨답니다. 새콤달콤 시원한 맛은 물론 무첨가의 건강함까지 있는 <스노우앤>과 함께 조금은 미리 즐기는 겨울 느낌에 푹 빠져 계신 경민꼬맹님처럼 그 맛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경민꼬맹님 블로그로 무부무브~
+창현님, 동료들과 함께 체험한 식물성 유산균의 힘~!
<풀무원 식물성 유산균 명일엽>
얼마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풀무원 식물성 유산균 명일엽>을 보내드리는 체험이벤트를 했었는데요. 이번 체험이벤트는 본인 뿐만아니라 직장 동료들도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해 여타 다른 이벤트와 차이를 뒀다고 하더라구요. 이야기를 전해 듣고 반응이 어떻게 올라올까 궁금했는데 다행히 평이 좋은 것 같네요~ ^^ 창현님의 소개 포스트를 통해서 반응이 어떤지 한번 보시겠어요? 평소 화장실을 가는 것이 쉽지 않았던 창현님께서는 화장실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체험단을 신청하셨다고 하는데요. 어느날 걸려온 당첨 전화와 함께 받게된 30개의 <풀무원 식물성 유산균 명일엽>... 회사에 가져가 회사 동료들과 함께 먹어보니 다들 부담없이 먹기 좋다는 평가를 주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복용후 2일째 되는 후 부터는 평소 3일에 한번씩 화장실에 가던 평소와 달리 매일 화장실을 가게 됐다고 하시는군요. 다른 동료들도 마찬가지였고 말이에요. 본인은 물론 동료들의 체험 후기도 함께 올려주신 창현님 감사합니다.
+모코나님, 무전분 무밀가루 순살어묵을 먹어봤어요~
<풀무원 찬마루 순살어묵>
추운날씨와 무척 잘 어울리는 어묵국. 하지만 시중에 나온 어묵들이 워낙 많다보니 뭐가 좋은지 찾기 어려우셨죠? 그런 분들을 위해 모코나님의 선택 기준을 여러분께 살짝 공개합니다. 어묵국을 위해 어묵코너를 찾은 모코나님께서는 평소 못보단 제품 하나를 보고 집어들게 됐다고 합니다. 바로 <풀무원 찬마루 순살어묵>이었는데요. 선택의 이유는 다름아닌 '무 전분, 무 밀가루' 였다고 하시네요. 사실 어묵은 대부분이 전분과 밀가루로 되어있다는 것을 알고 있던 터라 그것들이 들어있지 않았다고 하니 관심이 갈 수 밖에요. 게다가 연육이 무려 84% 이상이나 들어있고 말이죠~ 기대를 갖고 요리를 한뒤 맛을 보니 어육으로 이뤄진 어묵답게 여느 어묵보다 쫄깃하고 탱탱함이 일품이었다고 하는데요. 무첨가 원칙으로 만들어진 어묵이라 더욱 믿음이 가는 <풀무원 찬마루 순살어묵>, 모코나님께서는 다음번에 어묵을 살때도 다시 구매하신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도 한번 시도해 보시면 어떨까요?
지금까지 블로그 스피어를 녹색으로 물들인 4건의 컨텐츠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도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에 도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당첨이라는 영광도 상품이라는 기쁨도 없지만 풀사이에 소개된다는 즐거움 만큼은 확실하지 않을까요?
풀무원과 관련된 자신의 블로그포스트 URL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다음주에 소개할 수 있도록 힘좀 써보겠습니다. ㅎㅎㅎ
'Pulogger > 풀로거 리뷰 포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월 3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6) | 2010.11.16 |
---|---|
11월 1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9) | 2010.11.02 |
10월 3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5) | 2010.10.19 |
10월 2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11) | 2010.10.12 |
9월 3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6) | 2010.09.28 |